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아시아나 OZ112 오사카행 특별기내식 신청, 일반식, 씨푸드 기내식, 글루텐프리 기내식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2. 17.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시아나에 특별 기내식 신청해 본 후기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합니다~!! 씨푸드 기내식과 글루텐프리 기내식이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일반식에 대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아시아나 항공 특별 기내식 종류

아시아나 항공 특별 기내식 종류

 

처음에 저는 좌석지정을 하려고 아시아나 항공 사이트에 들어갔는데요, 보니깐 좌석지정 바로 밑에 비행에 관련해서 여러 신청하는 서비스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둘러보다가 "특별기내식 신청" 서비스가 있길래 눌러보니깐 종류가 너~무 다양했어요! 종교식, 채식/과일식, 식이요법식, 기타, 유아식 어린이식 으로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하나 다 클릭해보면서 고르고 있었어요! 저는 글루텐 먹으면 몸이 안좋아져서, 식이요법식 중에서 글루텐 제한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는 당을 제한하고 있어서 "기타"에 해산물식을 선택했습니다..!! 아시아나의 서비스 덕분에 기내식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탔는데요...! 참고로 특별기내식은 인천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특별 기내식 (씨푸드 기내식, 글루텐프리 기내식)

아시아나 오사카행 특별기내식

이제 비행기가 이륙해서 성층권에 도달하게되면 기내식이 준비가 됩니다! 일반기내식을 준비하면서 특별기내식을 신청한 승객에게 가서 특별 기내식 신청한 것이 맞는지 확인한 후 일반기내식 보다 조금 일찍 준비해줍니다..! 아마 실수를 하지않기 위해 그러는 것 같아요! 특별기내식을 배부한 뒤 일반기내식을 나머지에게 배분하는거죠! 그래서 저는 특별기내식인 글루텐 제한식을 받았는데요, 껍질을 까보니깐 구운연어와 토마토소스, 구운감자, 구운양파당근볶음이 밑에 깔려있었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참 맛있는 기내식이었습니다...ㅎㅎ 대만족! 씨푸드식을 시킨 저희 어머니도 저랑 똑같은 메뉴였습니다..!! 글루텐프리식과 씨푸드식이 다를거라고 기대했었는데 같아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만족스럽게 건강 걱정덜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아시아나 항공 일반기내식

아시아나 기내식

저희 아버지는 일반기내식을 받았는데요, 오사카행 비행기는 "파인애플 치킨 탕수 볶음밥"으로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맛도 괜찮았다고 하셨어요! 사실 안좋아하는 것 없이 저희 가족은 모두 잘먹긴 합니다...ㅎㅎㅎㅎ 건강상으로 제한할 뿐이지,,!! 오사카행 비행기는 2시간 밖에 안되서 비행기 뜨고 바로 기내식먹고 정리좀 하다보면 바로 내려갈 준비를 합니다...ㅎㅎ

혹시라도 기내식이 궁금하셨거나 일반기내식은 건강 때문에 걱정되신다면 아시아나 특별 기내식을 신청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