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랍스타 무제한 뷔페, 응온갤러리 후기, 장점, 단점, 솔직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에서 랍스터 무제한 뷔페로 유명한
응온갤러리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응온갤러리는 시다티네스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데요~

응온 갤러리 입구




저는 베트남 입국 전에 한국 대행업체를 통해서
레스토랑을 예약했어요! 저는 베나자(굿데이컴퍼니)에서 했는데
쿠팡도 있고 마이리얼트립 등등 있어요!

가격비교하셔서 가장 싼곳으로 하셔요 ㅎㅎ
(저는 7만 초에 했어요)

우선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메뉴는...?!

 

1. 씨푸드 무제한 뷔페

 

2. 씨푸드 무제한 뷔페 + 랍스타 1마리

 

3. 씨푸드 무제한 뷔페 + 랍스타 무제한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는 3번째를 선택했는데요
2번과 3번을 조금 고민했어요!
그래도 3번을 선택한 이유는 ...!
가격이 별로 차이가 안나요,,,ㅎㅎ

거의 만원 초반 정도되는 가격 차이에
랍스타 무제한이 걸려있으니깐....

아~ 그래도 해산물 유명하다고 하니깐
랍스타 무제한 먹어보자!
하고 랍스타 무제한을 선택했어요...!!!

결론은...!!
랍스타 무제한 하기를 잘했다~!!







<해산물 뷔페 + 무제한 랍스타>

를 설명 드리자면~

그냥 해산물 뷔페는 일반 뷔페랑 같아요!
해산물의 종류가 많은데
사실 저희 가족이 봤을 때 딱히 먹을 건 없었어요,,,ㅎ
종류는 많은데,,,? 먹을게 별로 없었다...ㅎㅎ

사실 해산물보다는
랍스타 먹으러 온거죠~!!!^^

뷔페에다가 랍스타 무제한이지만
중간중간에 코스처럼 나오는 음식들이
몇가지가 있었어요...!



무제한 랍스타를 설명드리자면

 

무제한 랍스타에서 나오는

랍스타의 종류는 4가지가 나오는데요~

1.아무 양념 안되있는 랍스타
2.갈릭버터 랍스타
3.칠리 랍스타
4.블랙페퍼 랍스타


이렇게 나오는데요~

제가 먹었을 때는 1,2,4 맛있었어요!!!!

1. 아무 양념안된 랍스타는 양념안된 랍스타 맛이구요! ㅎㅎ
2. 갈릭버터 랍스타는 마늘향과 버터향이 잘베어있는 랍스타여서
전 워낙 마늘이랑 버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저희 엄빠는 계속 먹으니깐 느끼하다고 했어요!

응온갤러리 랍스타
갈릭버터랍스타


3은 우리가 생각하는 스위트 칠리 소스 맛이 아니었구
약간 애매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한번만 먹어도 충분...! ㅎㅎ

응온갤러리 랍스타 칠리
칠리랍스타


4. 블랙페퍼 랍스타는 후추 맛이 강하게 나는 소스에 버무려져있었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저희 엄빠는 약간 향신료맛 난다구
했어요,,,! ㅎㅎ
그래도 잘드심ㅎㅎ

응온갤러리 랍스타 페퍼
블랙페퍼랍스타



음식 맛은 호불호가 강하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새우요리 불쇼도 해줘요 ㅎㅎ



4가지 종류로 제공되는 랍스타는
처음에는 4가지가 순서대로 나오고 이제 한가지 맛씩 먹어보고
맛있는 맛은 서버한테 이야기하면 더줘요!!
말하면 바로 가져다주진 않고

시간이 좀 걸려요!
15분~20분 정도 걸리니깐
먹다가 끊기면 밥맛도 끊기잖아요?! ㅎㅎ

그러니깐 맛있다 싶으면 바로바로
(꿀팁)
주문시키세요!

마지막에는 망고 연유로 만든 디저트를 줬는데
넘넘 달다는 후기를 봐서,,,,,(당뇨인 식구가 있어서,,ㅎㅎ)


저흰 그냥 망고만 주면 안되냐고 물어봐서
망고만 먹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응온갤러리 랍스타 무제한 + 씨푸드 뷔페에 대해서
후기를 썼는데,,!!

 

저와 저희 가족의 총평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한번은 가볼만한데 다시 가라면 안갈래!!

입니다...ㅎㅎㅎ

 


그 이유는...!!

1. 나트랑에서 랍스타는 거의 없고
비슷한 크레이피시를 많이 판다고 합니다! (크레이 피시는 랍스타랑 맛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쌈)

그래서 랍스타 무제한 집이지만,,,, 랍스타를 파는지,,크레이피시를 파는지는
아무도 모름,,, ㅜㅜ

2. 랍스타가 은근 많이 못 먹겠고 물립니다!

3. 해산물 뷔페가 별로 였습니다!
(신선해보이지 않음)


그러니 여러분들도 랍스타, 게살을 많이 먹고싶다~!!! 하면 응온갤러리 추천드리고!
게를 별로 안좋아한다 싶으시면 다른 해산물 레스토랑 가서
양질의 해산물 드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