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에어서울 타고 온 후기 , 기내식 추천 후기, 비상구 좌석 추천, 비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으로 에어서울 타고 온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해요~

나트랑 공항 뷰
깜란공항 출국장 뷰

 

 

베트남 여행을 마치고,,,,

이제 인천행 비행기를 탔는데요...!

 

 

에어서울은 다른 비행기보다는 

좌석간 간격이 넓다고 해요~!!!

 

저와 저희 엄마는 키가 안커서 넓어서 좋았구요

저희 아빠는 덩치가 있으셔서

이코노미 힘들어하세요... 

근데 그나마 에어서울은 넓어서 조금 괜찮아하셨어요!!

 

저희는 아빠를 위해서 비상구 좌석을 구매했답니다~!!

 

여기서 팁...!!!

화장실 앞 비상구 좌석피해주세요...!!

시끄럽고 사람들 많이 돌아다녀서

오히려 더 불편했어요,,,,,,!ㅜㅜㅜ

 

에어서울 비상구 좌석
비상구 좌석 슬쩍 찍어봤어요

그리고 복도쪽 좌석은....

복도가 넓었다가 좁아지는 구간이라서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면서

부딪히기 쉬운 공간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

 

그러므로 복도쪽 비상구 좌석은 비추...!!!!

 

저는

에어서울 기내식이 꽤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어요,,,ㅎㅎㅎ

 

저는 사전 신청했는데요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면 다 있습니닿ㅎㅎ

 

주의 하셔야할 건....!

인천- >동남아 편도에만 제공하는 기내식인지

인천<-> 동남아 왕복 모두 제공하는 기내식인지 확인해야해요!

 

에어서울 기내식 왕복
베트남 왕복 노선

 

저희 가족이 먹은 메뉴인데요!

세개 다 무난히 맛있었어요!

 

확실히 유료다 보니깐 맛있던것 같아요!

저는 치즈김치볶음밥 먹었는데

맛났어요~!!

에어서울 치즈김치볶음밥
에어서울 김치볶음밥

 

맛있게먹다가

찍는거 떠올라서 찍었어요,,,ㅎㅎ

 

저 세가지 메뉴는 추천입니당!

(저 세 메뉴 모두 베트남 왕복 가능입니다!)

 

에어서울 베트남 노선 신청가능 기내식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치즈떡볶이와 튀김

치킨부리또

초콜릿 팬케이크

 

은 베트남 노선이면 모두 시킬 수 있어요

 

 

에어서울 베트남 노선 기내식 가능

 

건강도시락

단호박클럽샌드위치

비빔밥

은 인천 -> 동남아 편도 노선만 주문 가능하고

 

불고기만 인천 <-> 동남아 왕복 노선 모두 주문 가능해요~


정리!

<식사 : 인천 <-> 동남아 왕복 노선 모두 주문 가능>

 

함박스테이크

치즈김치볶음밥

볼로네제파스타앤피자

불고기

 

<식사 : 인천 -> 동남아 편도 노선만 주문 가능>

건강도시락

단호박클럽샌드위치

비빔밥

 

<스낵 : 인천 <-> 동남아 왕복 노선 모두 주문 가능>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치즈떡볶이와 튀김

치킨부리또

초콜릿 팬케이크

 


 

저는 왕복이랑 편도 헷갈려서 잘못 신청했었으니깐

잘 보고 신청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