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린쿠타운역 린쿠아울렛 대기수산 회전초밥 추천, 린쿠프리미엄아울렛 주변 맛집, 웨이팅 X, 대기수산 장어초밥 연어초밥 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6. 15.

일본 오시면 스시를 많이 먹죠? 회전초밥집 중에서 대기수산을 많이 가시는 것 같은데요, 저는 간사이 공항 주변인 린쿠타운역 대기수산을 가봤어요! 

 

린쿠타운 대기수산, 린쿠아울렛 주변 맛집

린쿠타운 대기수산
린쿠타운 대기수산

저희는 린쿠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하기 전에 대기수산을 갔는데요 처음에 들어가면 테이크아웃 전용 스시, 사시미가 많았어요.

여기서도 많이 사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대기없이 바로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다른 난바 지점, 도톤보리 지점은 대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데 린쿠타운은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훨씬 많았고 대기하는 팀들이 없어서 편하게 들어가서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린쿠타운 대기수산 내부, 태블릿 주문

린쿠타운 대기수산 내부, 테블릿 주문
린쿠타운 대기수산 내부, 테블릿 주문

내부에는 레일을 따라서 4명 좌석이 붙어져있었고 레일 밖에도 좌석들이 많았어요! 좌석이 많아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대기수산에서는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 메뉴 태블릿이 있었어요! 언어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번역된 메뉴를 보고 쉽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먹고 싶은 스시랑 사시미는 다 시킨것 같아요!

린쿠타운 대기수산 스시, 사시미
린쿠타운 대기수산 스시, 사시미

저희가 시킨 스시는 연어종류와 광어 도미 등 많은 스시들과 참치 사시미를 시켰는데요, 모든 스시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대기수산도 가성비 스시집인 것 같아요! 한국에서 먹은 스시의 가격에 거의 반정도는 나왔는데 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단점이자 한국과의 차이라면 일본 회전초밥집은 미소 된장국도 주문해서 먹어야해요...! 그래봤자 천원도 안되지만 무한리필 해먹을 수 는 없다는 점...ㅎㅎ 시켜먹은 미소 된장국도 맛있었어요!^^

 

린쿠타운 대기수산 스시, 장어 연어 최고
린쿠타운 대기수산 장어 , 연어, 복어

그 외에 시켜먹은 것들인데요, 장어초밥 정말 왕 추천...!!! 장어초밥은 다른 초밥보다 비싸긴하지만 항상 시켜먹고 후회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겉바속촉에다가 양념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미니복어튀김을 시켰는데요, 작은 복어를 통채로 넣고 튀겼더라구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것이라 신기했고 꽤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복어의 여러 뼈와 가시들이 꽤 있어서 발라먹기 조금 귀찮았어요..! 아빠는 뼈있는 것도 좋아하셔서 맛있게 드셨답니다! 한번쯤 시켜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일본 회전초밥집은 가도 절대 후회는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일본에서는 왠만한 체인점 초밥집은 실패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린쿠타운에서 음식점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신선한 스시를 웨이팅 없이 먹고싶다면.....  린쿠타운역 대기수산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