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교토에서 린쿠타운,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뷰, 2층 패밀리마트,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by 여행하는샘 2023. 6. 11.

교토여행을 마치고 오사카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교토에서 오사카로 하루카를 타고 왔고 간사이공항에서 한정거장으로 간사이공항선을 타고 린쿠타운역으로 갔습니다..!! 

 

교토역->간사이 공항-> 린쿠타운역

[일본/오사카/교토]교토에서 간사이공항 하루카열차, 하루카 e-ticket 교환방법, 오류 해결방법, 자유석칸 위치

 

[일본/오사카/교토]교토에서 간사이공항 하루카열차, 하루카 e-ticket 교환방법, 오류 해결방법, 자

교토에서의 1박2일을 마치고 이제 간사이공항행 하루카를 타러갑니다! 교토역에서 하루카 모바일 티켓 교환하는 방법과 여권 스캔오류 시 해결방법, 타러가는 길, 자유석 칸위치까지 알려드릴

travelingcher.tistory.com

하루카를 타고 간사이공항역까지 왔어요! 어떻게 왔는지 알고싶으시다면 이전 글을 봐주세요~!

 

간사이공항~린쿠타운

간사이공항에서 린쿠타운으로 간사이공항선을 타고 왔는데 해질 때 쯤에 가니까 노을과 함께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열차를 타면서 린쿠타운에 있는 대관람차도 보여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간사이공항에서 린쿠타운역으로  열차를 바깥 구경하면서 가니깐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ㅎㅎ 

저희가 예약한 공항근처 호텔은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이었어요! 워싱턴 호텔은 린쿠타운역이랑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지하철역에서 이동하기 너무 편했어요!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가는 길

위에 사진을 보다시피 린쿠타운 5번출구를 찾아서 가다보면 출구문을 열고 걸어가면 이렇게 워싱턴 호텔이 보입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로비가 나오는데 린쿠타운역에서 아주 가깝다고 느꼈어요! 

가격도 트리플룸 기준 조식 포함 17만원이었어요!

가성비 좋고 역에서 이동도 편리한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추천드립니다~!

 

[일본/오사카]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관람차 뷰, 룸 컨디션, 간사이 공항근처 호텔 추천

 

[일본/오사카] 공항근처 가성비 호텔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관람차 뷰, 룸 컨디션, 간사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의 룸 컨디션 등 공항 근처 호텔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간사이 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로 추천합니다!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턴 호텔 (트리플룸)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