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교토]니시키 시장 근처 시조카라와마치 구경, B-SIDE LABEL 드럭스토어 코에 도넛 100엔샵

by 여행하는샘 2023. 6. 10.

전날 저녁에 문을 다 닫아서 아쉬웠던 니시키 시장 근처를 구경했어요. B-SIDE LABEL이랑 시룻코토 사러 드럭스토어, 코에 도넛과 100엔샵 구경하고 쇼핑했어요! 상점이 많아 구경거리도 넘치는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입니다!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B-SIDE LABEL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B-SIDE LABEL
시조카라와마치 B-SIDE LABEL

시조카라와마치 거리를 걷다가 비사이드라벨이 보여서 바로 들어가봤어요! 원래 오사카에서 비사이드가 있긴한데 가보지는 않았었는데요, 이번에는 들어가볼 시간이 있어서 구경했어요!

원피스, 포켓몬, 나루토, 블리치,하이큐 등등 많았어요! 스티커 맘 같으면 한뭉텅이로 사고 싶었는데 부모님이랑 가서 못샀습니다...ㅎㅎ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한국사람이냐고 묻길래 대답했더니 더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ㅎㅎ 아무것도 못사고 나온게 죄송했습니다..ㅎㅎ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신사, 코에 도넛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신사, 코에 도넛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코에 도넛

시조카라와마치를 걷다가 니시키 시장도 구경하고 코에 도넛도 봤는데요, 꽤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하나 사먹어 봤어요! 사진찍으려 했는데 넘 맛있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용...ㅎㅎ 가장 많이 팔리는거 달라고 하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이것말고도 걸어다니면서 밤 가게 있어서 밤도 작은거 사먹고 이것저것 많이 먹었어요...!!ㅋㅋ

 

시조카라와마치 거리 백엔샵, 드럭스토어

백엔샵, 드럭스토어
백엔샵, 드럭스토어

일본 오사카 교토에서 백엔샵 많이 봤는데 굳이 들어가서 구경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많아서 여유롭게 구경해봤어요!! 또 아쉽게도 자잘한 소품들은 사지 못했지만 다음에 일본여행 올때는 여러 귀여운 소품들을 꼭 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ㅎㅎ 

드럭스토어에 가서 제가 자주 사는 시룻코토 화장솜을 샀는데요 , 40매와 80매가 있었는데 80매가 조금 더 가격이 싸서 80매 짜리로 많이 샀습니다 ㅎㅎ 그리고 쌀추출물 마스크가 좋다고 해서 샀는데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드럭스토어에서 막 이것저것 담는 것 보다 필요한 것 위주로 사는 성향이라서 딱 저 두 종류만 사고 왔습니다!!

백엔샵, 드럭스토어 너~~무 많으니까 여러곳에서 조금씩 사시지 말구 한곳에서 한번에 사셔서 택스프리도 받으세요~!!

저희는 구경을 이렇게 마치고 장어덮밥 먹으러 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