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교토]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메뉴추천 , 메뉴판 우나기동 킨시동 우마키, 웨이팅 없이 들어간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6. 11.

일본에 왔으면 장어덮밥, 우나기동 필수 코스이죠...! 장어덮밥은 오사카 보다 교토가 더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교토에서 유명한 장어덮밥 우나기동 맛집인 카네요를 가봤어요! 많은 장어덮밥 맛집 중에서 카네요는 킨시동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카네요로 갔습니다.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카네요는 100년 전통의 장어덮밥 맛집이라고 해요! 저희는 2시쯤에 장어덮밥을 먹으러 갔는데요 점심 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1층에서 신발을 벗고 2층으로 안내했습니다.

하지만 2층 올라가면서 보니까 1층에는 입식인 것 같더라구요...! 2층은 좌식이었구요, 100년 전통이라서 그런지 바닥이 약간 기울어져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2층 계단 매우 가파라요... 네발로 갈뻔..ㅎㅎ)

2층에 사람이 3팀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저희가 운이 매우 좋았던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 약간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조용히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대기 안하시려면 식사 시간 조금 지나가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메뉴판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메뉴판
우나기동, 킨시동 가격

많이 드시는 킨시동과 우나기동은 크기가 스몰 미디움 라지 3개나 있어요! 일본에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식사시간 이외에도 디저트 음료 등 너무 많이 먹다보니깐 저희도 배가 안고픈 뿐만 아니라 배가 불렀었어요. 하지만 교토의 명물 장어덮밥을 먹기 위해서 왔기 때문에 맛보기용으로 킨시동 스몰, 우나기동 스몰 덮밥 두개를 주문하고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메뉴판 사이드
우마키 장어 계란말이

 사이드로 우마키 , 장어 계란말이를 시켰습니다.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후기

교토 장어덮밥 맛집 카네요 맛 후기
카네요 킨시동 우나기동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어서 메뉴가 나왔는데요, 아무리 스몰이지만 장어 두피스가 나왔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장어 자체가 엄청 부드럽고 풍미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취향은 겉바 속촉이라서 취향에는 맞지 않았지만 맛있었습니다. 나름 평범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나기동보다 히츠마부시를 더 좋아하는 것 같네요!! 

킨시동은 우나기동 위에 계란을 덮은 느낌이었어요! 계란 맛은 특별한 맛은 없었구요,

킨시동을 많이 시키시는데 그래도 여기까지와서 우나기동만 먹기는 아쉬우니깐 두분이서 오셨으면 킨시동 하나 우나기동 하나 시키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사이드 메뉴인 우마키인데요, 이건 장어 계란말이인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있는 장어도 맛있고 계란도 킨시동의 계란보다 촉촉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이드 시키실 생각이면 꼭 우마키 장어 계란말이 시키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