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교토] 교토 쇼핑리스트, 교토 꼼데가르송 가디건 색 종류 사이즈,샤넬 매장 위치, 클래식 똑딱이 클똑 찾아 삼만리

by 여행하는샘 2023. 6. 10.

일본 오사카 교토를 다니면서 저의 쇼핑리스트의 품목들을 찾아다녔는데요, 저의 쇼핑의 목적은 교토였고 그 중 하나가 꼼데가르송샤넬 클래식 똑딱이였습니다. 열심히 두 발로 찾아다닌 교토 쇼핑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여기는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인데요 이 문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꼼데가르송 플레이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오픈시간 11시에 맞춰서 갔는데요 저희보다 일찍온 사람 한팀이 있었어요. 오픈런 줄은 안섰구요 그냥 널널하게 들어갔어요!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가디건 종류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가디건 종류

 워낙 가디건, 티 종류가 많아서 이분들이 먼저 오셔도 문제가 없더라구요..ㅎㅎ 오픈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없어서 여유롭게 구경하고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간 오사카, 교토 꼼데가르송 매장 간곳 중에서 교토 로드샵 매장이 제일~~!!!! 종류가 많고 사이즈도 여유가 많았어요!!
괜히 백화점 내에 입점한 작은 플레이 매장 발 아프게 돌아다녀서 시간낭비 한것 같아요!

 


교토가 오사카 여행일정에 있고 꼼데가르송이 쇼핑리스트에 있다면
오사카 교토에 있는 백화점 입점 매장을 가지 마시고 교토 로드샵으로 오세요.....!!!!




꼼데가르송 가디건, 스트라이프 티 구매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여자 가디건 종류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가디건 구매샷

가디건은 여성용 라운드넥 가디건남성용 브이넥 가디건 두 종류 모두 넉넉히 있었습니다.

여성용 가디건은 검정 가디건(레드,블랙와펜), 베이지 가디건(블랙와펜) , 회색 가디건(블랙와펜), 차콜 가디건(레드,블랙 와펜), 네이비 가디건(레드와펜) 이렇게 있었습니다. 

원래는 검정가디건 레드 와펜이 없었는데 원한다고 하니깐 창고에서 가져다 주셨어요! 아마 다른 컬러도 물어보면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꼼데가르송 가디건 가격표, 택스리펀, 면세

교토 꼼데가르송 로드샵 가격표, 택스프리 면세
꼼데가르송 가격표, 택스프리 면세

상품에 붙어있는 가격표가 있는데 괄호로 쳐져있는 가격이 면세가격이에요. 저희는 여권을 가져가서 택스리펀을 받았는데요 아예 면세 가격으로 결제를 해주셨어요. 그래서 가디건은 27500엔, 스트라이프 티는 9800엔으로 구매했습니다. 한화로 26만원대라서 한국보다 저렴하고 종류도 많고 좋습니다..! 일본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교토 타카시마야 1층 샤넬 

교토 타카시마야 1층 샤넬
교토 타카시마야 백화점 1층 샤넬

 샤넬 클래식 똑딱이를 겟하고 싶어서 교토 타카시마야 백화점 1층 샤넬 매장을 방문했어요! 입장은 대기 1분정도 한것 같고 대기 후 들어가서 카드 월렛 있냐고 물어봤어요!

바로 보여줬는데 아쉽게도 클똑은 없었고 보이샤넬지퍼돌이는 있었어요...!! 저는 클똑 사고 싶어서 온거라 보이샤넬 지퍼돌이는 고민이 되는거에요..!! 고민하면서 옆에 있는 루이비통 들어가서 카드지갑보면서 고민하다가 결국 안샀어요...!

마지막 간사이 공항 샤넬의 희망을 놓지 못하구요... ㅎㅎ

[일본/ 오사카 교토] 쇼핑 스팟 추천! 오사카 교토 샤넬매장 총정리, 각 샤넬 매장 위치 정리 재고현황, 구매꿀팁

 

[일본/ 오사카 교토] 쇼핑 스팟 추천! 오사카 교토 샤넬매장 총정리, 각 샤넬 매장 위치 정리 재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와 교토의 쇼핑 스팟 중에서 샤넬매장을 총 정리, 위치, 재고현황을 알려드릴게요! 오사카 교토 샤넬 매장 총정리 1. 우메다 한큐백화점 5층 2.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

travelingcher.tistory.com





이 글을 보시는 교토 여행객분들은 꼼데가르송살 때 꼭 교토 로드샵으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