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 오사카 교토] 쇼핑 스팟 추천! 오사카 교토 샤넬매장 총정리, 각 샤넬 매장 위치 정리 재고현황, 구매꿀팁

by 여행하는샘 2023. 6.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와 교토의 쇼핑 스팟 중에서 샤넬매장을 총 정리, 위치, 재고현황을 알려드릴게요!

 

오사카 교토 샤넬 매장 총정리

오사카 신사이바시점 샤넬
오사카 신사이바시점 샤넬

<오사카 샤넬 매장>

1. 우메다 한큐백화점 5층
2.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 외부단독매장
3. 오사카 난바 다카시마야 2층 - 에르메스 옆
4. 간사이공항 면세점

 

교토 타카시마야 샤넬

<교토 샤넬 매장>

1. 교토 타카시마야 1층 (교토에는 하나뿐입니다!)


저는 샤넬에 클래식 똑딱이 금장 캐비어를 사고 싶어서 오사카, 교토 샤넬을 모두 뒤져봤는데요....
제가 인터넷으로 사전 답사를 했을 때는 은근히 클똑을 겟하신 분들의 후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운이 좋지 않았던 것 같아여... 결국에는 어디에도 클똑은 볼 수 없었습니다...!
보이샤넬은 꽤 많은 것 같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오사카에서 사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오사카 교토 샤넬 매장 위치 구글맵

1. 우메다 한큐백화점 5층


2.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 외부단독매장


3. 오사카 난바 다카시마야 2층 - 에르메스 옆

4. 간사이공항 면세점
출국장이 넓지 않아서 찾으면 있습니다...ㅎㅎ

5. 교토 타카시마야 1층


--> 구글맵에 저장해두시고 찾아가시면 잘 찾아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오사카 교토 샤넬매장에서 구매 꿀팁

오사카 교토에 모든 샤넬매장을 들어가서 재고 언제 풀리냐, 입고 언제 하냐 다 간절히 물어봤지만.....
절대........!! 안알려줍니다...! 공통적인 답변이 "우리도 언제들어올지는 아무도 모른다."
"당일 되어야 안다.." 이정도의 답변이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매장을 저녁에 한번 아침에 한번 간적이 있어요..! 그랬더니 당일 오후에 입고 예정이니까 그때 오라고 귓띔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가서 클똑은 아니지만 다른 지갑을 몇 종류 보았고... 저는 클똑이 아른거려서 사지는 않았습니다...!
결론은...! 직원들도 모르니까 자주 들려서 입고 시기를 물어봐라...! 운이 좋으면 입고 시기와 맞물려 몇시에 오라고 알려줄 수 있다...!!!

요즘 엔저라서 일본에서 명품을 사는게 훨씬 싸고 이득이더라구요!! 환율로만해도 거의 10퍼센트 할인이고 면세까지하면 15프로정도 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모두 저처럼 발품 팔아서 꼭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