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교토]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스프링스 온천 대욕탕 후기 2탄, 야식 라멘 서비스!!, 아이스크림, 음료, 안마의자 무료!

by 여행하는샘 2023. 3. 16.

이번에는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안에 있는 대욕탕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그리고 야식으로 라멘을 먹어본 후기와 온천 후 아이스크림! 그리고 안마의자 사용까지! 핵심만 말했는데도 참 할말이 많네요!! 쨌든 강추 후기입니다~ㅎㅎ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대욕탕 안내도 및 대욕장 후기!

자~~ 이렇게 체크인 할 때 이렇게 욕탕 안내도와 1층 이용안내도를 나눠줍니다...! 사실 대욕장에 뭐가 있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이 안내도를 보니깐 사진이고 뭐고 다 필요 없는 것 같더라구요..! 호텔 사이트에서 사진 가져올 필요 없이 안내도만 봐도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여탕과 남탕이 약간은 다르게 생겼는데요! 여탕은 앉아서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그런지, 남탕에 비해서 탕의 넓이나 갯수가 조금은 적고 좁은 것 같아요! 이렇게 안내도를 보고 나서 관내복으로 갈아입고 룸 안에 있는 목욕바구니 들고 신나게 대욕장으로 갔습니다~!!

룸 안의 티비에 대욕탕 혼잡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데요, 이걸보면 여자가 항상 많아요...! 남탕은 항상 '수월'인데 여탕은 '약간 혼잡한' 상태인 것 같아요! 사람이 많기는 한데 그렇다고 너무 붐벼서 온천하기 힘들고 그정도는 아니에요! 그냥 탕에 한두세명 정도 있는정도에요! 실크탕, 항아리탕 빼고는 다 온천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온천 탕만 열심히 들어갔다왔네요,,,ㅎㅎ  그리고 각 2층에 명상탕이 있어요...!! 가는길이 약간 추워서 그런지 물이 그렇게 따뜻하진 않았어요,,,ㅎㅎ 그래서 1층 온천탕에서 열심히 온천했습니다 ㅎㅎ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탕의 종류가 많아서 이탕 저탕 왔다갔다 하면서 모든 피로 다 풀어버렸습니다 ㅎㅎㅎ

 

온천 후 아이스크림, 야구르트 서비스, 안마의자 3개!

온천 후 나와보니깐 아이스크림이 냉장고에 가~~득 차있었어요...!!! 초코 바닐라,바닐라, 우유맛 으로 3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초코가 넘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온천을 저녁에 한번 아침에 한번 하다보니깐 두세개 정도 먹은 것 같아요,,,,ㅎㅎㅎ 온천 후 먹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앉아서 후루룩 먹다보니깐 안마의자에 마친 사람이 나오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앉아서 안마 받았습니다!! 진짜 온천 후 아이스크림에 안마라니....! 정말 천상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ㅎㅎㅎ !!! 너무 시원했습니다ㅜㅜㅜ 오래하고싶었지만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어서 두번만 돌리고 왔습니다,,,ㅎㅎ 

 

요나기 소바!!! <밤 9:30-11:00>

9시 반부터 요나기 소바를 서비스로 주는데요...! 9시반 땡 마쳐서 가면 사람 짱 많습니당,,,,ㅎㅎ 조금 늦게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9시반 땡 칠때 가서 줄서서 먹었습니당ㅎㅎㅎ 가시면 인원수가 아니라 원하는 갯수대로 줍니다!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간장 베이스 라면으로 아주 맛있고, 온천으로 뜨끈해지니 아주 술술 잘 넘어갑니다 ㅎㅎ 온야도 노노 호텔은 온천이 딸려있는 호텔이다보니깐 목욕 후 배고플 수 있으니깐 이런 서비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 호텔에서 마케팅을 배우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너무 서비스가 좋고 만족스럽습니다,,ㅎㅎㅎ 

온천부터 라멘 야식 서비스 ,온천 아이스크림, 야구르트 에다가 무료 안마의자까지...! 정말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교토 오신다면 온야도 노노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온야도 노노의 서비스를 지금까지 극찬했는데요, 온야도 노노의 화룡정점은 지금까지 말씀드린 서비스 아니고, 조식입니다!!! 조식 후기는 이어서 쓰겠습니다!^^

 

[일본/교토]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3탄 조식 후기, 카이센동 주는 조식...! 정갈한 조식 강력 추천! 제발 조식드세요! 존맛 강추

 

[일본/교토]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3탄 조식 후기, 카이센동 주는 조식...!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3탄 후기! 조식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온야도 노노는 조식으로 유명한 호텔인데요, 제가 오사카 교토 여행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조식인 만큼 열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