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교토]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3탄 조식 후기, 카이센동 주는 조식...! 정갈한 조식 강력 추천! 제발 조식드세요! 존맛 강추

by 여행하는샘 2023. 3. 17.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3탄 후기! 조식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온야도 노노는 조식으로 유명한 호텔인데요, 제가 오사카 교토 여행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조식인 만큼 열심히 써보겠습니다~!!ㅎㅎ 정갈한 일본 음식을 조식으로 먹고싶다면 강추입니다!

 

일본식 조식 종류, 맛 후기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조식 하타고

조식은 6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조식입장시간은 9시까지 입장가능하니까 9시 이전에 오시기를 추천드려요! 제가 늦장부려서 저희 가족은 9시에 입장했거든요... 먹을게 너무 많아서 먹으면서도 엄마아빠한테 약간 혼났습니당...ㅎㅎ 여유롭게 못먹고 시간 맞춰서 후다닥 먹어야한다고ㅜㅜㅠ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울 정도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조식 종류

온야도 노노에서 조식 종류는 엄청 많았습니다...!! 1. 샐러드류, 2. 생선류, 3. 스키야키 4. 튀김류 5. 계란요리류 6. 콩요리류 7. 카이센동 8. 과일류 9. 베이커리류 10. 케잌 푸딩 요거트 등등 디저트류 가 있었습니다. 조식 식당이 엄청나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한정된 공간에 알차게 배치를 해놔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본식 뷔페이다 보니깐 여러 음식들을 저희가 푸는것이 아니라, 작은 접시에 소분되어있는 음식들을 저희가 가져오는 형식이었습니다. 모든 종류들을 다 먹어봤는데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맛있었던 것은 튀김류와 여러 정갈한 요리 그리고.... 그 중 제가 3번이나 가져다 먹은게 있는데요...! 바로 카이센동입니다! 사진보시면 엄청 많은 연어알과 연어, 참치, 관자 해산물이 4종류가 있었는데요, 연어알 듬~~뿍 넣어서 먹는 카이센동은 어떤 카이센동 맛집보다 맛있고 푸짐하고 톡톡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ㅎㅎ 정말 카이센동이 온야도 노노 교토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는데...!(온야도 노노 난바점은 카이센동이 안나오더라구요...!) 교토로 선택 잘했다는 생각이 카이센동 먹으면서 들었습니다...! 부모님도 너무나도 만족하셨구요...! 부모님도 드시면서 "지금까지 먹은 조식 중에서 최고로 만족스럽다"는 극찬을 하시면서 드셨습니다...ㅎㅎ저는 오사카 교토 여행의 가이드로서 ...! 고객님들이 만족하셔서 아주 뿌듯하였답니다..ㅎㅎ

 

교토 카이센동 맛집  = 온야도 노노!!!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조식 존맛 추천,

이게 저희가 가져온 음식들인데요..! 조식당 전체 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찍기 어려웠습니다...ㅎㅎ 스키야키와 고로케 그리고 계란찜은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카이센동을 무려 3번이나 먹었습니다...!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카이센동 연어알 연어 참치 관자 존맛 최고 재방문의사
카이센동 최고에요 꼭 드시러 오세요

카이센동에 밥을 직원분이 주시는데 흰쌀밥과 조개 섞인 밥이 있었어요! 저는 카이센동에 조개 섞인 밥이 어울려서 조개 섞인 밥으로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밥을 많이주셔서 적게 달라고 요청하면 적게 주시니깐 요청하세요! 연어알이 터지면 함께 섞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연어알 많이 드시고 오세요! 

 

디저트까지 깔끔!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조식 과일, 푸딩 종류 디저트

밥을 다먹고 디저트를 먹었는데요,,! 파인애플, 오렌지,자몽 이렇게 3종류가 있었습니다! 셋다 당도가 높은 편이었고 저는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파인애플을 많이 먹었는데 저 셋 중에서 파인애플의 당도가 가장 높아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푸딩과 미니 케잌이 있는데 다 부드럽고 달달해서 두번은 먹었습니다..ㅎ.ㅎㅎ 평범해보이는 디저트이지만 맛은 평범이상이라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ㅜㅜ

이렇게 후기를 쓰고 나니깐 온야도 노노 교토는 다시 한번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정말 다시 가고싶은 일본여행 호텔 1위 입니다...! 교토에 가신다면 온야도 노노 에서 온천도 즐기시고 여러 서비스와 우주최강 맛집인 조식도 드세요!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