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 솔직후기, 슈페리어룸, 난카이난바 주변 호텔, 5성급, 내돈내산,가격

by 여행하는샘 2023. 2. 23.

안녕하세요~ 제가 첫날에 묵었던 5성급 호텔 숙소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저희는 3명으로 2싱글베드 + 엑스트라베드로 슈페리어룸이었구요 자세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오사카] 오사카 호텔 추천 및 분석, 가격, 난바 도톤보리 주변 호텔 추천 조식, 시설 비교, 오사카 5성급 호텔 추천(최신 ver)

 

[일본/오사카] 오사카 호텔 추천 및 분석, 가격, 난바 도톤보리 주변 호텔 추천 조식, 시설 비교,

안녕하세요! 이어서 일본 오사카 여행 호텔 고르기 시리즈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사카 난바쪽 남바쪽 호텔 추천 및 특징 분석 해보고, 조식 후기와 사우나 유무 등 비교 해보고, 호텔 선택 팁과

travelingcher.tistory.com

>>>제가 여기서는 이 호텔을 극찬했는데,, 실제 이용후기는 다릅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고민중이시라면 꼭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룸컨디션(냄새, 엑스트라베드)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룸컨디션

 일단 저희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을 3인기준 43만원에 결제하였습니다! 저희가 4박 5일간 선택한 호텔 중에서 가장 비싼 호텔인 만큼, 그리고 5성급에 후기가 좋았던 호텔인 만큼 매우 기대를 하고 저희 룸에 입성을 하였습니다....!!
저희 세명은... 일단 룸컨디션에 대해서 기준이 있고, 꽤 예민한 편입니다...!! 그러니 저희의 후기를 믿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룸컨디션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일단 들어가자마자 담배냄새는 나지 않았는데요, 대신 오래된 냄새? 먼지 퀘퀘한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사실 저는 이를 인정하고싶지 않았지만...( 여행 첫날인 만큼 기분좋게 가고싶었음) 어머니가 방에 들어오고나서 빨리 나가고싶다구 하면서 방 냄새가 퀘퀘하단 말을 꺼냈습니다ㅜㅜ 그러고 나니 퀘퀘한 방 냄새가 더 느껴졌습니다... 먼지구덩이에서 누워있는 느낌,,,?!ㅠㅠ 혹시 몰라서 에어콘을 틀고 나갔습니다..!! 들어왔더니 약간은 사라진것 같지만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아마도 이 퀘퀘한 냄새의 주범은 바닥의 카페트인 것 같았습니다.... 오래된 방이다보니깐 카페트의 찌든 먼지냄새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방을 바꿔달라고 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비슷할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그 다음은 엑스트라 베드에 대한 후기인데요... 3인을 수용할 수 있는 방은 3싱글 침대가 아니라면 어렵다는 것은 압니다.. 그래서 엑스트라베드라는 것도 알고 왔지만 엑스트라베드가 정말..... 간이침대 같더군요,,, 스프링이 느껴지는게 정도가 아니라 그냥 스프링이었어요 .... 삐그덕 소리는 물론이고 누우면 너무 딱딱하고 소리나고 불편해 죽는줄 알았습니다..., 진짜 돈주고 이런곳에서 안잡니다.... 가장 비싼 호텔이었고 후기 좋은 곳이라 기대가 컸어도, 냄새를 포함한 룸컨디션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어디서도 경험해보지못한 엑스트라베드였어요!

 


야경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전망 야경

네... 제가 지금까지 너무 안좋은 얘기만했는데 좋은 점 하나 있었습니다.. 오사카 시내 야경이 예뻤다는 점과 높은 건물로 인해서 (33층) 룸 크기가 좁았지만 전망이 트여서 시원하긴했습니다..( 좁아서 전망까지 안트여있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오사카 첫날의 설렘에 야경을 보며 잠들었습니다...!ㅎㅎ

 

호텔 서비스

제가 알기론 후기에서 많이 봤었는데요, 사우나 무제한으로 알고있었는데 사우나 이용 비용이 있었습니다...ㅜ 그런데 헬스장이나 수영장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대신 신발이라던지, 수영복은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대여는 유료!)


후기 총정리
- 5성급 호텔은 아닌것 같다.. 룸컨디션은 3.5성급...ㅜ

- 엑스트라베드 사용하셔야하는 인원수라면 제발 오지마세요..! 자는데 너무 불편했습니다...!

- 전망은 좋습니다.

- 조식도 그저 그렇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많이 없었음..!)

-수영장, 헬스장 무료, 사우나는 유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