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후기, 양갈비 맛집, 해산물 종류 많음, 가성비 뷔페 추천, 판교 맛집 디저트 맛집

by 여행하는샘 2023. 6. 26.

오늘은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에 대해서 소개 해보려고해요! 코로나 전부터 마키노차야가 가성비가 좋은 해산물 뷔페라서 자주가곤 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많이 폐점 했더라구요...! 최근에 마키노차야가 그리워서 주변에 어디있나 찾다가 간 판교 마키노차야입니다!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후기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인데요! 예약하고 오면 데스크에서 이름 확인하고 안내해주세요! 저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6퍼센트 할인 받아서 45000원에서 42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모두 네이버로 할인 받으세요!

 

판교 마키노차야 스시, 양갈비, 게, 전복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스시

마키노차야는 해산물 뷔페 답게 스시, 사시미 종류가 많았어요!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연어회를 좋아해서 연어회만 한그릇 퍼서 먹었답니다...ㅎㅎ 기본적으로 참치, 광어, 연어는 있고 계절 생선회가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보리숭어가 많이 나오는 때라서 보리숭어가 있었는데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판교맛집 존맛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양갈비

고기 종류는 슈바인학센, 양갈비, 돼지갈비가 있어요..!  아니.....4만원대에 뷔페에서 양갈비가 있다니요.....!!! 뷔페 많이 다녀보셨으면 이건 말이 안된다는걸 아실거에요...!! 심지어 호텔급으로 살살녹지는 않지만 꽤 먹을만 하답니다..?!! 양갈비만 4대 먹었어요...ㅎㅎㅎ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양갈비 존맛
양갈비 짱맛

 

제가 양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양갈비를 여러번 먹었는데 이미 양갈비만 4대 먹었으면 뽕뽑은거 아닐까요!?ㅋㅋㅋㅋ

양갈비도 나오는 해산물뷔페 마키노차야!! 제가 10년째 꾸준히 가는 이유가 있죠 ㅎㅎ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디저트 맛집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디저트

마키노차야는 디저트도 다양하고 맛있답니다...! 뷔페는 디저트인데 디저트가 이 동그런 원탁에 둘러 있어요!

다 찍지는 못했지만 케이크, 베이커리, 과일, 푸딩, 초코 분수 등 종류가 많아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요! 케이크만해도 종류가 다섯가지 있었어요! 거기다가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입가심하며 잘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제가 10년 단골 뷔페인 마키노차야 강남점이 다시 살아나기 이전까지는 판교점 강추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