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양 범계 글루텐프리 카페 일안 메뉴 추천, 속이 편안한 글루텐프리 케이크 맛집, 범계 로데오 카페 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6. 2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안양에 놀러가서 글루텐 프리 카페를 찾았는데요...! 일반 케이크 처럼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기록하고 싶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범계 로데오에서 3분정도 거리에 있는 카페 일안이에요!

 

카페 일안 글루텐프리 카페

 

오픈시간은 화~일 12시부터 10시까지라고 해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카페 일안은 건물 5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시면 바로 카페가 보여요! 

 

카페 일안 5층 범계 맛집, 범계 카페
범계 카페 일안

범계 카페 일안 안으로 들어오니깐 카페가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었고 화사하고 기분 좋아지는 카페였어요!

케잌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딸기생크림케이크 ,흑임자케이크, 쌀 순우유케이크, 베리초코케이크 등 7개 정도의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고 바닐라,얼그레이, 초코, 레몬 파운드 이렇게 파운드 종류까지 있었어요! 

케이크를 베리초코 케이크 말고 다 시켜먹어봤었는데 다 맛있었어요...ㅜㅜㅜ 어떻게 글루텐 프리에 쌀케이크인데 이렇게 맛있죠???? 먹으면서도 건강한 케이크라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홀케이크도 주문시 제작해주시고 판매한다고 해요!! 다음에 특별한 날에는 주문 제작해서 가족들이랑 안심하고 건강한 케이크 먹을까해요..!!

케이크 가격대는 7천원대이고 음료는 보통 카페랑 가격대도 맛도 다를 것 없었어요!! 저는 글루텐 프리인데 7천원이면 케이크 가격대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

다음에 안양 놀러가면 범계 카페로 일안! 다시 재방문 할거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