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근교 카페투어]남양주 대형카페 통창 라온숨 추천, 넓은 무료 주차장, 1층부터 5층까지, 베이커리, 포토존, 갤러리 북한강 뷰 맛집

by 여행하는샘 2023. 3. 1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밖을 나와 카페투어 하러 남양주 라온숨으로 차를 타고 갔습니다! 1층부터 5층까지 통창 카페라 북한강 뷰가 끝내주는 대형 카페라고해서 가봤습니다...ㅎㅎ!! 내돈내산 솔직후기이니 잘 읽어봐주세요~

 

남양주 대형카페 라온숨 메뉴 추천 / 2층 카운터 및 베이커리

라온숨 메뉴판 메뉴추천 베이커리 케잌

메뉴판인데요, 워낙 넓고 북한강 바로 앞에 있는 뷰 좋은 카페라 음료 8000원 ~ 9000원대 입니다...ㅎㅎ 비싸긴하지만 뷰는 정말 끝내주고 너무 예쁘니깐 가격은 눈 감아줍니다...ㅎㅎ 이런 곳 왔으면 시그니처 메뉴를 골라주는 것이 인지상정이지만 저희는 베이커리와 케잌을 먹을 것 이기 때문에 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골라줍니다...ㅎㅎㅎ 
 

라온숨 베이커리 맛집
라온숨 인스타그램

2층 카운터 앞에 베이커리와 함께 보이는 뷰인데요...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긴 바테이블이 창과 붙어있어서 창에 딱 붙어서 경치 감상하면서 음료와 베이커리 먹기 아주 좋습니다...ㅎㅎ 저희는 2층 앉을까 했지만 카운터가 있다보니깐 왔다갔다 하는 사람도 많구 해서 다른 층도 구경해보며 자리를 골라봤습니다! 

라온숨 베이커리 케잌 맛집

베이커리 종류도 너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지만 너무 맛있어 보였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크로와상을 먹고 싶었지만 저는 밀가루 알러지가 있어서 아쉽게도 눈으로만 맛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ㅜㅜ 많은 사람들이 베이커리 종류 하나씩은 꼭 사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모양도 맛도 좋은 베이커리 맛집! 
 

1층 식물원 테마

라온숨 1층 식물원 테마카페

자 저희는 음료와 케잌 두개를 시키고 1층 식물원 테마 부터 가봤습니다. 식물들이 곳곳에 풍성히 있어서 이너 피스가 올 수 있을 것 같았고 식물들이 사람들을 가려줘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화카페 처럼 2층짜리 네모난 박스 공간이 있어서 너무 아늑해보이고 편안해 보였습니다. 박스 공간이 정말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넓고 편안하고 쾌적해 보였습니다! 1층에 있을까 잠깐 고민 했지만 ..... 저희는 북한강뷰를 좀 더 잘보고 싶어서 1층보다는 고층에 자리를 잡기로했습니다! 정말 다음에 온다면 식물원 테마인 1층에 와서 편안히 책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층 갤러리관(3층부터 5층까지는 노키즈존!)

3층 갤러리관은 아주머니들을 비롯한 사람들이 너무 많았습니다...ㅎㅎ 말만 갤러리 관이 많은데 여기 라온숨 3층 갤러리관은 리얼 찐 갤러리였습니다. 작품들이 20점은 넘게 있었고 마치 미술관 카페를 온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도 좋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아주머니들이 많이계셨고 모임들을 하고 계셔서 여기 앉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조용할 때 다음에 온다면 작품도 천천히 감상해보고 싶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ㅜ)
 
 

4층은 대관 겸 포토존 공간

라온숨 포토존 통창 뷰 사진찍기 좋은 카페 인생샷

3층과 달리 4층은 대관을 위해 비어놓은 공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갑자기 다른 관경이라서 당황했지만 ....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사진은 정말 마~~음~~~~껏 찍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포토존 줄서서 사진찍고 눈치보고 빨리 찍고 나오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저희밖에 없어서 그냥 눈치 안보고 사진을 몇백장이고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재밌게 친구랑 사진찍으면서 놀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거기다가 맑은 하늘과 넓고 예쁜 북한강 뷰를 깨끗한 창문으로 볼 수 있어서 힐링 제대로 되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ㅎㅎ 정말 라온숨 뷰는 최고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층 캠핑장 테마

라온숨 5층 캠핑장 테마 카페
라온숨 인스타그램

제가 5층에 딱 도착했을 때 위 사진 처럼 햇빛이 적당히 들어오면서 이런 분위기였어요...! 보자마자 여기다! 싶어서 앉았답니닿ㅎㅎㅎㅎ 사람들이 많지 않았고 아늑했던 분위기 때문이었죠! 캠핑장 온것 처럼 너무 좋았습니다~

라온숨 한강뷰 북한강뷰 탁트인 카페

 저희가 시킨 메뉴는요, 티라미수와 바스크 치즈케이크을 시켰는데요. 제가 카페오면 항상 사는 케잌류에요! 그런데 여기 티라미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치즈케이크는 별로였어요,,,! 티라미수 안좋아하는 제 친구도 맛있다고 먹었네요,,ㅎㅎ 거기다가 예쁜 북한강뷰까지 보면서 먹으니까 더 꿀맛이었습니다!

북한강 뷰 최고!

라온숨 북한강 뷰 최고 예쁜 한강뷰 카페

 점심부터 저녁때까지 있으면서 북한강만 실~컷 봤습니다^^ 거기다가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너무 예뻤습니다! 뻥 뚫린 북한강뷰를 즐기고싶고 편안하게 힐링하고 싶다면 서울근교 남양주로 오세요~!! 다음에도 남양주로 카페투어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