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23/2월 기준 인천공항 혼잡도, 아시아나 체크인, OZ112 오사카행 탑승, 간사이공항 visit japan web 입국후기, 심사반려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2. 15.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2/6-2/10 4박5일로 다녀온 여행의 첫번째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시아나 체크인 카운터에서 발권 후 오사카행 탑승, visit japan web으로 입국한 후기와 심사반려로 인해서 일반입국심사 줄로 간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릴테니깐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빨리 나가는 팁 있음)

 

아시아나 OZ112 8:45 출발 오사카행

아시아나 항공 비행기,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나 항공 8시 45분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5시50분에 도착하였습니다! 바로 인천공항 지정 공식주차대행에 주차맡기고 캐리어 끌고 A~C 카운터에서 체크인하였습니다! 저는 가까운 C 카운터에서 기계를 통해서 셀프 체크인을 하고(요즘은 다 셀프 체크인이더군요..!) 수화물을 붙이고 출국수속을 거의 10분만에 마치고 입국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출국하는 사람은 많았지만 출국수속은 아주 빨라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역시 인천공항!! 몇주전 대만갔을 때는 비행기시간이 빠듯해서 면세점 구경도 못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구경 조금은 했네요..! 세일은 꽤 종류가 많았던것 같구요, 딱히 마음에 드는건 많이 없었습니다...ㅎㅎ 저희는 인터넷 신라면세점에서 산 면세품을 인도받고 아시아나 항공 비행기를 타러 갔습니다...! 저희는 마일리지로 이코노미석을 구매하여 갔습니다..!

 

 

 

 

 

 


마일리지로 구매한 오사카 왕복 항공권의 자세한 가격과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일본/오사카]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오사카 간사이행 비행기 왕복 항공권 끊기! 유류할증료, 세금 및 제반요금

 

[일본/오사카]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오사카 간사이행 비행기 왕복 항공권 끊기! 유류할증료, 세금

안녕하세요!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오사카 간사이로 떠나는 비행기 왕복으로 항공권을 예약한 것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유류할증료와 세금 및 제반요금이 얼마인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travelingcher.tistory.com

 


이렇게 아시아나의 모니터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잘 즐기면서 오사카에 도착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비행기 타면서 아시아나 항공이 준비해준 영화와 예능들을 보면서 즐겁게 비행하세요~!!!

일본 오사카 입국수속

기내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

저는 visit japan web으로 미리 검역수속, 세관신고, 입국수속 미리 해놓고 일본으로 출국하였습니다...! 하지만...........공항가는 길에 visit japan web을 켜서 보니깐 파란불이 뜨지 않고 주황불이 뜨는 것 이에요................!!!!!!🔥 그래서 뭐가 문제지 자세히 봤더니 검역수속에서 pcr검사 결과 증명서가 심사반려로 떠서 주황불이 뜨는거였습니다......!!!

그래서 급히 공항에서 pcr 영문 검사 결과 증명서를 프린트해서 일본 입국수속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해야겠다......하고 세관신고, 입국신고를 종이에 써서 준비를 했습니다....😢그래서 비행기 안에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사이 공항에 내렸습니다...!!

입국수속하러 가는 길에 직원분들이 visit japan web 화면 준비하라고 엄청 말씀해주고 계셨고, 사람들 다 멈칫멈칫하면서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웹으로 못했다구 하니깐 쭉 앞으로 가라고해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다른 줄로 갔습니다...! 웹으로 하신분들은 워낙 많아서 줄서서 천천히 나가셨는데 저희는 프린트한 pcr 검사 결과지만 보여드리고 바로 나갔어요!! 아버지가 저희 줄은 통로도 넓고 사람도 아무도 없어서 귀빈대접받는 것 같다구 재밌어하셨습니다 ㅎㅎㅋㅋㅋㅋ 저도 수월히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visit japan web 못하셨다면 마음편히 기내에서 종이로 작성하시고 입국하세요!! 오히려 빠를 수 있답니다 ㅎㅎ


검역수속이 끝나고 입국심사 줄이 엄~~~청 길었는데요.... 3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짐찾고 나왔습니다!! 10:40 도착이지만 11:50분에 입국장을 나오게되었네요...!!! 참 간사이 공항 힘들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해외공항을 다닐수록 인천공항이 최고라고 생각하게 됩니다...!ㅠㅠ

 

이렇게 악명 높은 간사이공항 입국 수속을 한시간 십분 만에 마치고 여행이 시작됩니다..! 생각보다 늦게 나와서 저희는 계획은 포기한채로 라피트가 아니라 난카이선을 타러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