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대만/타이베이]대만 시내 여행, 시먼딩 주요 상점 안내 맵, 무지개 횡단보도, 행복당, 튀김, 곱창국수,삼미식당, 시먼딩 꿀팁

by 여행하는샘 2023. 2. 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만 시내 여행 중에서 시먼딩 주요 먹거리, 구경거리를 안내해드릴게요! 구글맵으로 제가 담아놨던 것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간  무지개 횡단보도, 행복당, 튀김집,곱창국수,삼미식당,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시먼딩 가면 꼭 알아야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먼딩 주요 지도 맵

시먼딩 주요 음식점, 상점 지도

 

저의 구글 맵에 담겨져있던 음식점, 상점들을 모두 가져왔습니다~!! 일단 시먼딩에서 사진 찍으러 가장 많이 가시는 시먼딩 무지개 횡단보도!! 무지개 횡단보도는 제가 표시하는 걸 까먹어서 라이언 스티커로 표시해뒀습니다...!ㅎㅎ 이쪽 골목으로 가면 옆건물에 H&M이 있고 이렇게 무지개 횡단보도가 있어요! 

시먼딩 무지개 횡단보도

타이베이 시먼딩 무지개 횡단보도

원래 차가 없어야하는데... 택시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호 잘보고 차 없기를 잘 기다리다가 찍으면 좋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관광객은 저희뿐이었어요...! 대만의 날씨가 흐린날이 많아서 이날에는 날씨가 좋지않았어요...! 12도정도 되어서 약간 쌀쌀해서 저는 뽀글이를 입었답니다..! 그래도 시먼딩 왔으니깐 기념으로 사진 한방 찍고 시먼딩 구경을 했습니다~!

 

시먼딩 행복당

시먼딩 행복당

무지개 횡단보도에서 바로 나와서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행복당인데요! 이렇게 큰 버블티 모형이 있어서 멀리서도 찾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사거리라서 골목에서 나오면 행복당이 참 잘보입니다..!! 다른 행복당은 1번메뉴가 85원이었는데 시먼딩 행복당은 1번메뉴가 95원이더라구요..! 10원 한화로 400원 비쌌습니다...! 근데 제일 고소하고 제일 맛있었어요!!! 시먼딩가면 행복당 싱푸당 버블티!! 추천!! 저는 이거먹고 배불러서 그 이후에 뭘 더 사먹지는 못했습니다....! 아쉬움...!

그리고 행복당 옆옆에 아종면선 곱창국수집이 있어요! 사람들 간이 의자에 앉아서 또는 서서먹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하지만 저는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다음에 오면 꼭 먹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시먼딩 시내 쇼핑

시먼딩거리, 아디다스 ,뉴발란스

 

시먼딩 골목골목 돌아다니다보면 정말 많은 상점들이 있어요! 아디다스, 나이키, 뉴발란스, h&M 등등 브랜드 상점과 로드샵도 많아요! 저는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조카 줄 인형이랑 옷 몇개 샀어요..! 한국이랑 가격비교 했을 때 아주 조금 싸더라구요..! 그냥 예쁘길래 샀어요..! 삼미식당 가는길에 로빈메이 가방이 있었는데 저는 구경만하고 안샀어요...! 사실 사고 싶었는데 로고가 너무 큰게 맘에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엄마가 옆에서 사지말라고 그랬어요ㅜㅜ 가격은 5만원에서 10만원대까지 있었어요! 저렴하고 질도 좋은 가방 안사온게 약간 후회되긴하네요..! 다음에는 사오길!

시먼딩 로빈메이, 삼미식당

시먼딩 팁!!!

저희는 쇼핑을 마치고 .... 삼미식당에 갔는데요...! 이렇게 아무도 없는거에요...?!!? 문도 굳게 닫혀있고... 그래서 구글맵에 쳐보니깐,,, 알고보니 월요일마다 쉬더라구요..! 타이베이 특히 시먼딩은 관광지다보니깐 토일 주말에는 문을 열고 다음날 월요일은 문을 닫고 휴일인가봐요...! 그래서 다른 음식점 천천리, 훠궈집 등등 을 찾아봤더니 음식점은 왠만하면 월요일날 휴무더라구요..! 진짜 시먼딩에서 잘 먹고 유명한 음식점 가시려고 한다면 일단 휴무일 꼭 체크하세요..!!! 특히 월요일 조심해주세요ㅜㅜ 저는 삼미식당 못가서 너무너무너무 슬프고 후회돼요...ㅜㅜㅜ 대만여행 때  왠만하면 월요일은 빼주세요ㅜㅜㅜ

이렇게 약간은 아쉬운 시먼딩 관광을 마무리하고 까르푸로 갔답니다..ㅜㅜㅜ

 

[대만/타이베이]대만 시내 여행, 시먼딩 까르푸 짐보관 꿀팁, 까르푸 꾸이린점, 저렴,만족한 마사지 의자후기

 

[대만/타이베이]대만 시내 여행, 시먼딩 까르푸 짐보관 꿀팁, 까르푸 꾸이린점, 저렴,만족한 마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만 시내를 여행하며 공항가기 전, 까르푸 방문 예정이라면 짐보관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그리고 까르푸에서 쇼핑하고 힘들 때 쉴만한 공간을 알려드릴려고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