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로얄 호텔 베이터우 대욕장 후 조식, 조식 메뉴, 조식 종류 후기, 장점 단점

by 여행하는샘 2023. 1.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온천여행으로 선택한 가성비 호텔인 로얄 호텔 베이터우조식에 대해서 리뷰 하고 장점 단점을 알려드려볼게요! 일단 호얄 호텔 베이터우의 조식은 7시부터 시작인데요, 저희는 아침에 대욕장을 갔다가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로얄 호텔 베이터우 대욕장&사우나 후기

로얄 호텔 베이터우 대욕장 운영시간
로얄 호텔 베이터우 대욕장 운영시간

저녁에는 객실에 있는 욕장에서 유황온천을 했고 대욕장도 있다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관리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운영시간을 정해놯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는 7:30부터 저녁 9:30까지 운영하는데 30분 ,1시간, 30분으로  총 중간넹 3번 쉰다고 합니다! 쉬는시간에 걸리지 않도록 대욕장 시간을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욕장에 들어갔는데 물과 수건이 락커 안에 정갈하게 들어있어서 목욕 시작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입구에서 나눠준 머리끈, 헤어캡을 하고 탕에 들어갔습니다. 아마 머리 긴사람은 머리끈을 주고 짧은 사람들은 헤어캡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로얄 호텔 베이터우의 대욕장은 크기가 작은 편이에요 샤워실과 대욕장이 나눠져있어서 불편하다면 불편할 수 있지만 저는 샤워실이 프라이빗하게 한명씩 들어갈 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안에 샴푸, 바디워시 다 있었어요! 샤워 후 대욕장으로 가서 온천을 즐겼는데요 크기가 많이 작았어요 직사각형 모양의 욕장이 온탕,열탕,냉탕 이렇게 3가지가 있었고 유황온천은 열탕 뿐이었어요! 한 욕장당 3명정도 들어가면 적당한 크기였어요! 그런데 저희 밖에 사람이 없어서 둘이서 온탕열탕냉탕 잘 왔다갔다 했고, 사우나도 습식 건식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사우나도 둘이서 조용히 즐겨서 좋았습니다! 대욕장이 크기도 작지만 사람이 없는 시간 대에 잘 가시면 사람 없이 조용히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얄 호텔 베이터우 조식 후기, 메뉴추천

로얄 호텔 베이터우 조식 종류

저희는 대욕장에서 목욕 후 조식을 먹으러 왔는데요, 저희가 전날에 디너를 먹어서 조식에 대한 기대가 좀 커져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조식은 어떨까?! 궁금증과 기대를 가지고 갔던 것 같아요! 우선 음식이 있는 바는, 이 사진의 맨위와 맨아래 쪽, 총 두 곳 밖에 없었구요 일직선으로 되어 있었어요! 종류는 일본식 대만식 짬뽕!? 느낌이었구 다행히 저의 사랑 훈제연어가 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저는 조식오면 연어나 계란을 위주로 먹는 편이라 호텔 로얄 베이터우의 조식이 나쁘지는 않았아요..! 그런데 두부, 콩, 가지, 고기를 좋아하는 어무니는 먹을게 많이 없어서 아쉬워했답니다..ㅜㅜ 아 ! 계란은 뷔페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오더에만 있어요!

 

로얄 호텔 베이터우 조식 메뉴판

로얄 호텔 베이터우 조식 메뉴판

이게 조식 전용 메뉴판인데요, 종류에는 메인디쉬가 있고 계란 요리가 있어요! 메인디쉬는 한번만 시킬 수 있고 계란 요리는 안에 조리실에서 갓 만들어진 따뜻한 계란 요리를 바로 가져다 줘요! 일단 메인디쉬는 congee diced pork and Taro랑 vaggies with Tomato sauce를 시켰는데요 사진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ㅎㅎ

맨 왼쪽이 타로 수프고 오른쪽이 토마토소스 야채밥인데요...! 타로는 생각보다 돼지고기가 많이 안들어있고 타로 죽 같았어요... 맛은 괜찮은데 돼지고기 때문에 시킨 저희라서 약간 실망하긴 했어요 ...ㅜ 오른쪽 토마토 소스 야채밥은, 토마토 소스가 저렇게 조그만하게 나올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ㅜㅜ 그냥 묽은 토마토 소스이고 양이적었어요! 저는 촉촉하게 밥을 다 적시고 싶었는데 그러진 못했답니다...ㅜㅜ 옆에 테이블은 돼지고기 커리 시키던데,... 훨씬 맛있어보였어요...! 혹시라도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은 꼭 커리 시켜주세요....!!! 

그리고 메인 디쉬 밑에 사진은 저희가 시킨 계란 요리인데요 스크램블 에그랑 타마고에요! 워낙 계란 요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따끈따끈해서 넘 맛있었습니다. 스크램블에그만 5번 시켜먹었어요..! ㅎㅎ 스크램블에그 같은 경우는 주문하고나서 시간이 꽤 걸리니(5분이상?!) 미리미리 시켜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흠 이렇겍 로얄 호텔 베이터우의 조식 후기를 마무리 하려고 하는데요...! 저희가 디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식도 엄청기대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기대 안했으면, 커리를 시켰다면 평타 이상은 하는 조식이었을텐데.. 아쉽습니다..! ㅜㅜ 5성급 호텔만큼 종류가 많고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계란 짱) ㅎㅎ 주변에 스시익스프레스도 있으니깐 조식 포함 하지 않고 주변에 라멘이나 스시 익스프레스 가는 것도 좋은 것 같긴합니다! 저의 조식 후기를 보시고 잘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 후기가 궁금하다면?!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 상세 나노후기, 디너 메뉴 추천, 메뉴판, 내돈내산, 디너 강력 추천 후기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 상세 나노후기, 디너 메뉴 추천,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로 프랑스 코스요리를 먹은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합니다! 자세하고 까다로운 맛 후기와 가격할인 받는 법 있으니 잘 읽어봐주세요! 체크인을 할 때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