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신베이터우 역 주변 가볼만한 곳, 스타벅스, 까르푸마켓, 라멘, 스시 익스프레스, 베이터우 구경

by 여행하는샘 2023. 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베이터우역 주변에 가볼만한 곳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신베이터우역에 여러 상점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까르푸 마켓 베이터우점과 스시익스프레스, 온천라멘,스타벅스, 맥도날드,kfc 등등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신베이터우역 ,목욕탕, 시내
라멘, 신베이터우역, 시내상점

첫번째는 온천라멘집인데요, 여기는 베이터우 최초의 온천 라멘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영업하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꽤나 줄서서 기다리고 들어가더라구요! 온천라멘이 도대체 뭘까, 온천물로 라면을 만드는 것일까?! 궁금증을 가지고 들어가보지는 못했네요,,,ㅎㅎ 구글 맵 평점을 보니깐 꽤나 맛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한번정도 먹어볼만 한것 같아요! ㅎㅎ그 다음사진은  로얄호텔 베이터우에서 보는 신베이터우역이에요. 이제 해가지니깐 신베이터우역에 불이  들어오는데 중정기념관 보는 것 처럼 예뻤던 것 같아요! 베이터우 역안에도 꽤 구경할거리가 있었답니다..! 베이터우역이 있는 곳 주변이다보니깐 상권이 살아있었는데요, 패밀리마트 ,스타벅스커피, 까르푸도 있었어요! 대만여행가시면 까르푸들려서 대만 제품 이것저것 사오시죠? 저도 까르푸 가서 이것저것 사보려고 했었는데요 시먼딩에 있는 까르푸를 갈 예정이지만 다른 지점도 어떤지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까르푸와 스타벅스, 까르푸 내 스너글, 스시 익스프레스
까르푸와 스타벅스, 까르푸 내 스너글, 스시익스프레스

베이터우역 앞에 있는 까르푸 마켓은 저희가 생각하는 큰 까르푸가 아니였어요..! 확실히 크기는 작았고 즉석식품이 비율을 많이 차지해서 관광객들에게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마치 이마트와 이마트 마켓의 차이랄까요?! 스너글 곰돌이 방향제도 사려고 가격체크 해봤어요! 75원이면 한화로 3천원이네요! 까르푸는 큰데가 싸지 않을까 싶어서 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아마 까르푸 큰 곳은 상권발달한 쪽이 아니라 윗쪽으로 5분 걸어올라가면 나오는걸로 알고있어요! 저희는 다음날 까르푸 꾸이린점을 가기 때문에 베이터우 큰 까르푸는 가지 않았답니다. 옆에 왓슨즈 같은 드럭스토어도 있었는데요 여기 렌즈 짱많이 팔고, 저는 시룻코토 화장솜 샀어요! ㅎㅎ 베이터우에는 스시익스프레스도 있었는데 맛있어보이는 회도 팔고 초밥도 파는 곳이었어요! 처음에는 디너 안먹고 여기서 먹을까했는데 로얄 호텔 베이터우의 디너 메뉴판을 보고 마음이 확 바뀌었답니다...! 저의 디너 나노후기는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 상세 나노후기, 디너 메뉴 추천, 메뉴판, 내돈내산, 디너 강력 추천 후기

 

[대만/타이베이]대만 온천여행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 상세 나노후기, 디너 메뉴 추천,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얄 호텔 베이터우 디너로 프랑스 코스요리를 먹은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합니다! 자세하고 까다로운 맛 후기와 가격할인 받는 법 있으니 잘 읽어봐주세요! 체크인을 할 때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