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일본 엔저, 간사이공항 면세점 쇼핑 후기, 일본 구찌, 면세점 줄, 구찌, 샤넬, 에르메스, 보테가 면세점 명품

by 여행하는샘 2023. 6. 23.

안녕하세요 요즘 엔저가 800원대로 까지 내려왔죠? 이럴때일수록 일본에서 (명품)쇼핑을 하면 환율 때문에 할인 받아서 사는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간사이공항에 입점해 있는 명품 브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간사이공항 쇼핑 에리어 소개

https://www.kansai-airport.or.jp/kr/shop-and-dine/shop?genru[46]=46&area[34]=34&dutyfree=1&page=0 

 

https://www.kansai-airport.or.jp/kr/shop-and-dine/shop?area%5B34%5D=34&dutyfree=1&genru%5B46%5D=46&page=0

www.kansai-airport.or.jp

 

일단 위의 링크는 간사이 공항 사이트인데요, 면세점 입점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구글 크롬으로 접속해서 한국어로 번역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간사이공항 구찌, 샤넬, 에르메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로에베 입생로랑, 티파니앤코, 보스, 까르띠에
간사이공항 구찌, 샤넬, 에르메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로에베 입생로랑, 티파니앤코, 보스, 까르띠에 등

위의 사진은 간사이공항의 남쪽과 북쪽으로 나뉘어져서 브랜드가 위치해있다고 알려주는 표지판인데요, 사실 간사이 공항은 넓지 않아서 양쪽끝을 왔다갔다 하려면 5분정도 걸릴 것 같아요! 그렇게 길지는 않게 있어요...! 
저는 다른 명품 브랜드는 딱히 관심이 없었고 샤넬이랑 구찌만 구경 열심히 하고 왔는데요..!
물건을 사려고 구경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어서 잘 응대 받으면서 착용해보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었어요!
간사이 공항은 사람이 워낙 많아서 꼭 3시간 전에 공항 도착해서 면세점 쇼핑 충분히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간사이 공항 샤넬, 구찌 매장 후기

 저는 말씀드린 것 처럼 샤넬 매장에 출국심사 끝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참고로 샤넬은 10시에 오픈이어서 10분전에 줄 서서 기다렸습니다. 10시 되자마자 위에서 직원이 내려와서 입장안내를 도와줬어요! 저는 지갑을 원해서 들어가자마자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지갑류는 아예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출국하기 전에 면세 한도 내인 지갑은 많이 사갔나봐요....! ㅎㅎ ㅜㅠㅠ 
그래도 기다린게 아쉬우니 가방을 구경했는데 가방은 이것 저것 종류도 다른 샤넬 매장만큼은 있었던 것 같아요...! 

원래 사려고 했던 샤넬 카드 지갑 포함 지갑 자체가 없어서 결국에는 출국 전에 뭐라도 건지고 싶어서 면세점 전체를 돌아다니면서 고민했어요!


구찌 마틀라세 수퍼 미니백
구찌 마틀라세 수퍼 미니백

결국에는... 구찌에 마틀라세 수퍼 미니백이 제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그래서 지갑에서 미니백으로 타겟을 변경하고 구매했습니다...!ㅎㅎ

23년 2월기준으로 128000엔이었구요, 그 당시 환울 970원으로 124만원대에 구매했어요! 한국 구찌에서는 마틀라세 수퍼 미니백이 160만원대인걸 알고있었는데 가격표 보자마자 한국보다 싸서 사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ㅎㅎ

셀러분께서 일본구찌는 구찌 글로벌 가격정책 때문에 한국 구찌보다 싸서 한국인들이 많이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히 왜인지 들었으나 이해안되서 까먹음)

지금은 환율도 900원대로 떨어졌으니깐 더 싸게 사실 수 있을거에요...!!



출국하기 전 즐거운 쇼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