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오사카 현지에서 구매하기! 헤메지 않고 사러가기!

by 여행하는샘 2023. 2. 25.

안녕하세요! 현지에서 주유패스 2일권을 헤메지 않고 사는 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사전조사 매우 많이 해서 알게된 팁들을 정리할테니깐 이글만 보고도 구매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유패스 2일권 사전 구매하기?!

한국 여행사에서도 주유패스를 판매하는데요, 그런데 어디에도 주유패스 2일권은 품절인 것 입니다?! 찾아보니깐 22년 9월부터 주유패스 2일권은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게되었습니다...ㅜㅜ 그래서 1일권을 두개 살까 했는데 그러기에는 가성비가 떨어지죠...ㅜㅜ 1일권은 2800엔 , 2일권은 3600엔 입니다... 그래서 저는 2일권을 현지에서 사기로 결정하고 일본행 비행기를 타기 전에 어디서 주유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주유패스 파는 곳

간사이공항 관광안내소, 오사카 내 6개의 관광안내소, 주요호텔 ----------22년 9월------->오사카 메트로 역매점이나 역장실에서만 구매가능

왜이렇게 여행자들을 힘들게하는 것 입니까ㅜㅜ 1일권을 원하신다면 한국에서 26000원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지보다 약 2천원 저렴한 가격...! 왜 한국에서 사면 저렴한지는 모르겠습니다...ㅎ 2일권을 원하신다면 저를 따라오세요! 저는 난카이선타고 바로 난카이 난바역에 도착해서 난바역으로 주유패스 구매하러 갔습니다.

 

주유패스 2일권, 헤메지 않고  오사카 현지 구매하기!

위의 정보들을 저는 스마트폰 메모장에 적어두고 오사카 난카이 난바 도착하자마자 난바역으로 주유패스를 구입하러 갔습니다 ㅎㅎㅎ 제가 여러 카페와 블로그에서 오사카 난바역 현지구매에 대해서 엄청 많이 찾아봤습니다...역 내 매점 또는 역장실인데... 역장실은 찾기 어렵고... 역내 매점인 경우 다 팔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100% 파는 곳은 하나뿐이었습니다. 한국사람들이 여기서 많이 사는 것 같아요!

오사카 난바역 23번출구쪽 로손 편의점! 이었습니다. 일단 여기서 샀다는 후기가 최근까지 많았기 때문에 저는 이곳에서 사기로 선택했습니다...! (모든 오사카 메트로 역의 역장실을 찾을 수 있다면 찾으셔도 됩니다 ^^) 오사카 난바의 로손 편의점은 지하 1층 미도스지선 타는 곳 앞에 있었습니다! 이렇게 입구부터 여러 패스들을 판다고 적혀져있구요 들어가서 캐셔에게 주휴패스 투데이라고 말하면 바로 밑에서 꺼내줍니다...!! 저희는 23번출구쪽으로 내려갔더니 편의점이 거의 바로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혀 헤메지 않고 바로 구매완료했습니다! ㅎㅎ

 

 

정확한 위치는 ! 난바역에서 23번출구를 찾다보면 나오실 것입니다~!!! 구글맵 클릭하시면 사람들이 많이 사진찍어놓으셨을거에요 참고하셔서 헤메지 않고 길 찾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