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마카오

[홍콩/마카오]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탑승 기내식 후기, 기내식 메뉴 크림치킨&매쉬포테이토 순삭

by 여행하는샘 2023. 7. 13.

 

안녕하세요 옥토퍼스카드 수령 및 쌀국수 먹방을 마치고 드디어 아시아나 홍콩행 OZ745에 탑승을 합니다! 저는 꽤 늦은 시간인 8시에 탑승해서 밥을 먹고 탔지만 나온 기내식은 순삭했죠 ㅎㅎ 아시아나를 많이 타는데 맛있는 기내식이었습니다 ㅎㅎ

 

[홍콩/마카오]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옥토퍼스 카드 공항수령, 출국 전 인천공항 제1터미널 포베이 쌀국수

 

[홍콩/마카오]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옥토퍼스 카드 공항수령, 출국 전 인천공항 제1터미널 포베

5/6-9 3박4일 홍콩 마카오 여행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공항에서 옥토퍼스 카드 수령 후 아시아나항공 홍콩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출국 전 인천공항 제1터미널 포베이 쌀국수 자 일단 출국

travelingcher.tistory.com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탑승>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탑승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저희는 저녁 7시 50분에 출발하는 홍콩행 비행기를 타고 갈 예정이었어요!

인천공항에서 홍콩까지는 3시간이 걸리고 약간 늦은 시간이다 보니깐 연착없이 잘 출발했습니다 ㅎㅎ

홍콩과 한국의 시차는 1시간으로 한국대비 1시간이 느려요

홍콩에서 뭘 쇼핑할까 고민하면서 비행기 안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녁 비행기다 보니깐 밤잠을 위해서 비행기 안에서 안자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아시아나에는 이코노미도 개인 모니터가 있어서 모니터에 있는 영화를 봤어요!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기내식 - 크림치킨&매쉬포테이토 >

영화를 보다보니깐... 기내식이 나왔어요! 거의 이륙하고 대기 안정된 후에 거의 바로 줬던 것 같아요!

그래봤자 8시 반이니깐... 저녁 시간대는 약간 지난 야식 같은 느낌이요..?! ㅎㅎ 하지만 저는 원래 기내식을 거의 안먹을 생각이었는데....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기내식
OZ745 아시아나 홍콩행 기내식

짜잔!! 제가 먹은 아시아나 기내식 중에서 가장 제 스타일이었어요! ㅋㅋㅋㅋ

크림소스 치킨과 매쉬포테이토...!!!

느끼할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ㅎㅎ

 

기내식의 전체적인 구성은 훈제연어 샐러드, 딸기크림치즈케이크, 모닝빵 및 버터, 그리고 크림치킨포테이토 였어요!

샐러드부터 케이크 까지 다 맛있어서 저녁 먹고 왔는데도 싹다 긁어 먹었잖아요... ㅎㅎ

 

지금 이 글 쓰면서도 또 먹고싶어요.... 이제 2개월 후에 아시아나 비즈니스 타는데... 그 땐 더 맛있는 기내식 기대해볼게요...! ㅎㅎㅋㅋㅋ

이렇게 .... 맛있는 기내식을 부모님것 까지 싹다 긁어먹고 배부른 채로 잠들어 버렸답니다...ㅋㅋㅋㅋ ㅜㅜ

(타기 전 자지 않고 버티겠다고 다짐했던 것이 배부르니깐 바로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ㅎㅎ ...)

 

 

아시아나의 특별기내식에 대해서 아시나요? 궁금하시다면!! >>>>

[일본/오사카]아시아나 OZ112 오사카행 특별기내식 신청, 일반식, 씨푸드 기내식, 글루텐프리 기내식 후기

 

[일본/오사카]아시아나 OZ112 오사카행 특별기내식 신청, 일반식, 씨푸드 기내식, 글루텐프리 기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시아나에 특별 기내식 신청해 본 후기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합니다~!! 씨푸드 기내식과 글루텐프리 기내식이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일반식에 대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아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