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2탄, 나트랑 시내투어 일정 공유, 포나가르사원 강추, 혼총곶, 혼총카페, 베트남 카카오T

by 여행하는샘 2023. 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 기획 시내투어 2탄!!!!

소개 겸 일정공유 할게요~!!!

 

제가  롱선사, 나트랑 대성당    포나가르사원, 혼총곶(혼총카페)  

이렇게 두 파트로 나눠서 간다고 했죠?

 

시내투어 제가 짠 것을 보시려면 밑에 게시글로 봐주세요~

>>>> 2023.01.08 - [여행/해외] -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1탄, 시내투어 일정 공유,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카카오T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1탄, 시내투어 일정 공유,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1일차 나트랑 시내투어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해요~ 나트랑 시내는 넓지 않기 때문에 관광할 것도 많지는 않아요! 이정도가 나트랑 시내라고 생각하면 돼요! 보

travelingcher.tistory.com

 

 

오늘은 나트랑 시내투어 2탄! 포나가르사원, 혼총곶(혼총카페)  소개 해드릴게요!

나트랑 관광지 맵
나트랑 시내 관광지도

 

<시내투어 2일차> : 포나가르 사원

포나가르 사원
포나가르사원 포토존 ㅎㅎ

포나가르 사원은 1층과 2층? 으로 나눠져있는데요..!!

처음에 포나가르 사원 입구 옆에 매표소가 있는데요~

포나가르 사원 앞 매표
포나가르 사원 입구

요로코롬 표를 사서 들어가면 됩니다~!!!

표는 인당 만동이에요!(한화 약 500원 ㅎㅎ)

입구에서 들어가시면 

포나가르 사원 만다파
만다파

만다파

라고 포나가르 사원에 들어가면 바로 있는 12개의 기둥이에요~

보시다시피 햇빛이 너무 너무 좋아서,,,

사진이 정말 잘나와요!!

포나가르 사원 만다파 인물사진

정말 잘나오죠?!?!ㅎㅎㅎㅎㅎ

사진의 윗쪽을 보면 2층? 인데요

계단을 통해서 올라갈 수 있어요!

포나가르사원 올라가는 길
포나가르 사원 올라가는 계단

올라가는 계단은 나무가 우거져서 그늘 덕분에 시원해요~!!

여기 손 모양도 있으니깐 사진도 이렇게 찍어보세요~!!!ㅎㅎㅎ

 

포나가르사원 탑남

 

올라가면 포나가르 사원의 탑남!

이라고 가네샤 신을 모시는 코끼리와 사자 조각 상으로 장식된 부사당이 있어요!

사람이 저렇게 작게 보일 정도로,

그리고 제가 정말 이 사진을 찍으려고 저 멀리서 바닥에 붙어서 사진을 찍어도 저정도밖에 안나와요,,,ㅎㅎ

그정도 엄청~ 큰 탑남 이랍니다!!

 

포나가르사원 포토존
포나가르 사원의 포토존!!!

 

이제 탑남을 보면서 걸어오면 바로 옆에 다른 탑이 있는데 

그걸 탑찐 이라고해요!

찐짜 탑! 이라고 해서 탑찐인가요?ㅎㅎ

하하하하 ㅎㅎㅎ

탑찐은 포나가르 여신을 기리기 위한 신전으로 옆에 탑남 보다 더 큰 25미터의 높이라고 해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탑찐과 탑남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포나가르 사원 포토존 추천
포나가르 포토존!!

요렇게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포토존 꿀팁을 드리자면!!

 

- 저 돌들을 밟고 올라가야해서 조심히 올라가셔야하구요!

- 돌들이 햇빛으로 달궈져서 뜨거우니깐 화상 조심도 해야할 것 같아요!!

- 그리고 중요한 포토존 위치는!! 탑찐을 등지고 서면 식물이 많고 큰 돌덩이가 있으며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 이있을거에요!

그곳이 포토존~!!!!!!

제가 봤을 때는 포나가르 사원이 나트랑 관광지 중에서 제일 예쁘고 멋지니까 꼭!!가셨으면 좋겠어요

강추!!!

 

<시내투어 2일차> : 혼총곶

혼총곶 입구
혼총곶 입구

혼총곶은 나트랑의 바다가 이쁜 곶인데요~

입장료가 있으니 표사서 들어가보세요~ (22000동)

들어가면 사원같은 곳이 있는데 시간에 맞춰서 

베트남 전통악기 공연을 합니다!

꽤 소리도 예쁘고 재밌으니 오신김에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시작하기 전에 도착하게 되면 안에 앉을 자리도 있어요 ㅎㅎ

혼총곶 공연

내부 구경을 마치고~

안쪽으로 걷다보면 카페가 나오는데요~

여기가 혼총카페에요!

여기서 음료 시켜먹고 앉을 수 있어요!!

혼총곶 뷰
혼총카페 음료수

여기 앉아 있어도 꽤 시원하구요 

저흰 너무 더워서 곶쪽으로 안내려가고

앉아서 바다 봤어요,,,ㅎㅎ 

확실히 나트랑 비치 보다는 윗쪽으로 올라가야 물이 예쁜거 같아요 ㅎㅎ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

혼총곶 돌고래
혼총곶 내려가는 길

  옆에 혼총곶 내려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사실 포나가르에서 너무 덥고 진을빼서 (사진 다 건짐 ㅎ)

내려가지 않고 곶 바위가 보이는 이곳에서 돌고래 돌상이랑 사진 찍었어요 ㅎㅎ

곶 내려가기 싫으신 분들은~

여기서라도 사진 찍고 가세요~~~

 

이렇게 2일차 시내투어까지 마치고 저희는 

호텔로 돌아가서 쉬었답니다 ㅎㅎㅎㅎ....

 

 <시내투어 2일차>  혼총곶 , 포나가르 사원

강추!!!!

 

 

시내투어 1일차가 궁금하시다면?

 

2023.01.08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1탄, 시내투어 일정 공유,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카카오T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1탄, 시내투어 일정 공유,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1일차 나트랑 시내투어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해요~ 나트랑 시내는 넓지 않기 때문에 관광할 것도 많지는 않아요! 이정도가 나트랑 시내라고 생각하면 돼요! 보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