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강추, 아미아나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후기

에 대해서 글쓸게요~

 

아미아나 리조트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 리조트 중에서 예쁘고 조식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시내와 조금 멀리 떨어져있지만 시내에서 20분거리로 택시비 만원정도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하지만 공항과는 거리가 멀어서 마지막날 숙박으로는 비추입니다 ㅎㅎ

그만큼 시내와는 떨어져있기 때문에 안락하고 편한 리조트 휴가를 원하신다면

강추 입니다 !! ㅎㅎ

 

아미아나 리조트는 너무 넓어서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버기카를 통해서 여러 시설들을

이용해 볼 수 있어요!

전 버기카 타는게 넘 좋았어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면서 리조트 이곳 저곳 드라이브 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ㅎ

영상 꼭 봐주세요.... 너무 아름다워서 다시 가고싶어져요...ㅜㅜ

 

급 가격 공개인데..(여러 정보를 드리고 싶어요 ㅠㅠ)

저는 아미아나 리조트를 호텔스 닷컴으로 삼공마넌 초반으로 결제하였습니다...ㅎㅎ

 

흠흠,,,

여기서 깜짝 문제!!!!!

제가 아미아나 도착하자마자 체크인 후 한 행동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머드스파 예약입니다!!!!

저희는 다음날 아침 10시에 머드스파 60분 바디 마사지 60분을 예약했습니다!!

체크인하고 예약하면 된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서 예약했습니다 ㅎㅎㅎㅎ 22년 7월 기준 예약이 널널했습니다 ㅎㅎ

 

 

아미아나 머드스파의 자세한 금액과 서비스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2023.01.12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머드스파 예약, 머드온천 마사지 가격, 상세 후기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머드스파 예약, 머드온천 마사지 가격,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머드스파 앤 마사지에 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나트랑하면 꼭 가야할 코스 중 하나가 머드스파죠..?!!! 흔히 많이들 가시는 머드스파는 100에그, 아이리

travelingcher.tistory.com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그 후 저희는~

바로 버기카를 타고~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아미아나 수영장

짠~~ 풍경이 너무 좋죠?!

아미아나에는 수영장이 2개 있는데

 

하나는 그냥 일반 풀이고 하나는 해수풀이에요!

일반 풀은 보통 수영장 수심이고요

해수풀은 평균 1.6미터라서 164인 저는 푹잠겨요,,,ㅎ

참고 ) 182인 아빠에게 쇄골선까지 물이 찼어요!

 

아미아나 수영장 뷰

저희는 해수풀이 궁금해서 해수풀로 왔답니다~!!

 

 

해수풀 선베드에서 앉아서 찍으면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사람이 많지 않아서 수영하기도 좋구 놀기도 좋았어요!!

 

(수영장의 모두가 한국인이었어요,,,ㅎ 한국노래도 나오고,,ㅎㅎ)

자세한 수영장 뷰는 360도로 제가 돌면서 찍은 영상 보셔요~

 

 

 

들리시죠,,,,?! 한국노래에 한국말,,,ㅎㅎㅎ

 

 

아미아나 리조트는 한국인들이 아주 좋아하는 리조트래요~!!

그만큼 좋은 서비스와 시설을 가지고 있으니 

 

나트랑에서 리조트 숙박을 원하신다면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드립니다~!!!ㅎㅎㅎㅎ

 

 

마지막은.......

아미아나 리조트 로비의 밤 투척!!!!!

 

아미아나 로비 밤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