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머드스파 예약, 머드온천 마사지 가격, 상세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머드스파, 마사지 후기를 포스팅하려해요~!!!

 

나트랑하면 꼭 가야할 코스 중 하나가 머드스파죠..?!!! 많이 가시는 머드스파는 100에그, 아이리조트 머드온천인데요,,,

저도 머드스파 엄청 찾아보다보니깐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하는 머드스파가 제일 좋더라구요!

 

전 사실 아미아나 고른 이유 중 큰 이유가 머드스파였다는.....ㅎㅎㅎ

 

왜냐구요???

차근차근히 말씀드릴게요~ ㅎㅎㅎ

 

가장 궁금해하실 머드스파 앤 마사지~!!!

아미아나 머드스파
머드스파 입구

로비입구에서 기준으로 왼쪽으로 3분정도 걸어가시면 이런

표짓말과 함께 머드스파동이 있어요!

 

저는 머드스파동에 들어가서 예약을 진행했는데요~!

가면 메뉴표 겸 가격표를 보여줍니다!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원하는 시간을 말해주면 예약이 완료되어요!

 

메뉴표는 여기있습니다~!!

아미아나 머드스파 가격표
아미아나 머드스파 앤 마사지 가격

여기 가격은 제가 방문 전 가장 최신 메뉴 가격표를 가져온 것 인데요~

매달매달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대일 것이다~~~

생각하고 가시면 좋겠어요 ㅎㅎㅎ!!!

 

저는 Mud & Body Spa 60분

선택했는데요!

이는 머드스파 60분 바디 마사지 60분 하는 코스에요!

 

아미아나 머드스파 영수증
머드스파 예약 영수증

가격은 3명이서 십삼만원 정도로 머드온천에 마사지까지 끝낸 셈이네요~! ㅎㅎ

베트남치고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한국에서 호텔 서비스를 이 정도 퀄리티면 얼마 받을까를 생각해보면 

가격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하지만 머드온천에 대해서 많이 찾아 보신 분이라면...!

엇...? 가격대가 조금 있네?!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아미아나 리조트의 머드온천다른 곳과 다르게....!!

 

1. 프라이빗한 개인 방에

일행끼리만 오붓히 머드온천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조트나 100에그는 탕은 프라이빗하게 사용하더라도 탕이 다닥다닥 붙어있습니다,,ㅎㅎ)

 

2. 프라이빗한 개인 방에 

개인 샤워실과 개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머드스파 후 마사지도 가능합니다~

마사지 샵 따로가서 받기 귀찮을 수 있는데 한번에 다 받을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4. 제공되는 머드스파용 옷이 있어서 

저희 수영복을 아낄 수 있었어요!!

(머드가 꽤 찐득찐득해서 수영복은 빨래하기 어려워요...!)

 


 

 

이러한 특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저는 머드스파를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부모님도 대대대대만족을 하셨다고 합니다 ㅎㅎㅎ

 

다음날 아미아나 조식을 먹은 후  스노쿨링 하고 10시에 머드스파를 하러 갔어요~!!

(모든 걸 빠르게 즐기기 위한 바쁜 아침,,,ㅎㅎㅎ )

 

>>>> 조식 스노쿨링 후기!

 

 

팁!! 스노쿨링 프라이빗비치와 머드스파동은 가까워서 버기 안타고 걸어가도 좋아요~~~!!!

걷는 것도 참 리조트 조경을 잘해놔서 좋았어요 ㅜㅜㅜ

 

 

스파동에 들어가면 예약을 확인 후 

아미아나 머드스파동 엘리베이터

 

내부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프라이빗한 스파룸으로 가는데요!

 

들어가면,,,!!!

이러한 풍경의 큰 머드욕조에 머드를 콸콸콸 틀어준답니다~!!!!!

 

 

아미아나 머드온천

 

혹시 영상 안보셨나요?

한번만 보세요,,,, 제가 폰용량이 적어서 거의 다 지웠는데 이건 안지웠어요,,,,,ㅜㅜ 

다시 봐도 힐링돼서요,,,ㅜㅜ ㅎㅎㅎ

 

약간 무슨 밀림? 정글? 에서 목욕하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정말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이렇게 직원분이 머드를 틀어서 채워주시는데요~

간단한 설명을 들은 후

저희끼리 60분동안 목욕을 할 수 있게 돼요!

 

제공되는 윗옷과 반바지를 입고 

머드에 풍~덩~!!! 빠져봅니다......!!!

아미아나 머드스파 프라이빗
아미아나 머드 온천

 

두분이서 들어가도 너무 널널한 크기의 욕조에요~!!

저도 들어가도 넉넉한 넓은 욕조였답니다 ㅎㅎㅎ

 

근데,,, 무엇보다 저 풍경 보이시나요....?!

산과 바다 그리고 저..... 멀리 산이 보이는

탁트인 공간에서 머드온천을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아미아나 머드스파 머드

 

머드 색과 느낌 보이시나요?!

머드가 피부 미용에 좋으신거 알고 계시죠?

 

물이 적절하게 잘섞인 정도의 머드 농도여서 계속

얼굴과 몸에 문지르고 마사지했어요~!!

 

그러고 나니 저희 아빠 얼굴이 뽀얘지셨더라구요 ㅎㅎㅎㅎ

 

아미아나 머드스파 최고

머드 온천으로 뽀얘진 아빠와 함께 쁘이~~

 

저 사진 뒤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에요! 

엄마는 오래 물에들어가는 걸 힘들어하셔서 먼저 씻으러 가셨답니당,,,ㅎㅎ ㅜㅜ

 

저희도 이런저런~ 사진도 찍고 장난도 치다보니깐 60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ㅜㅜㅜ

 

꿀팁!!  40분정도 목욕하고 10분씻고 10분은 앉아서 주는 차를 마시면서 쉬시는 걸 추천드려욧!

 

이렇게 머드스파가 끝나고 바로 주시는 가운을 입고 내려가서 마사지를 받았어용~~~~!!!!

 

노곤노곤해서 깜빡하고 사진은 없지만,,,,,

약간 분위기있는 어두운 고급진 방에 들어가서 각자 베드에 누워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오일마사지로, 습식 마사지였어요!! 

전신을 다 마사지 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했답니다....

나트랑에서 마사지 여기서 한번 받았지만 다른데 더 받아보고 싶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을 정도로

만족했답니다 ㅎㅎㅎ

 

마사지도 60분 끝난 후 내부에 샤워실이 있는데 샤워 후 여유롭게 마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스파동 나오고 나니깐 12시 5분정도 됐어요(10시 시작)

 

정말 머드스파 어디서 하실 지 고민된다면

프라이빗하고 서비스 좋은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일행분들끼리 오붓이 온천하세요~~!!!

 

 

>>>아미아나의 다른 액티비티인 스노클링

2023.01.14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 후기

 

[베트남/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스노쿨링에 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저희는 조식을 맛나게먹구! 바로 스노쿨링을 하러 갔는데요...!!! 스노쿨링을 하려면 아미아나 리조트의 프라이빗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