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1. 14.

안녕하세요~~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스노쿨링,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저희는 조식을 맛나게먹구!

바로 스노쿨링을 하러 갔는데요...!!!

 

스노쿨링을 하려면 

아미아나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로 가면 됩니다!

 

버기를 불러서

프라이빗 비치 가달라고 하면 가줄 거에요 ㅎㅎ

 

 

버기타고 가는 기분~~~상쾌도하다~~~~~!!!

버기 타면 참 시원하고 

기분 좋아져요,,,ㅎㅎㅎ

 

저희는 개인 스노쿨링 장비를 가져와서

프라이빗 비치로 갔는데요!

 

아미아나 프라이빗 비치

 

너무 예쁜 바다색 이죠??

확실히 윗쪽으로 올라가야 바다색이 예뻐요...!

아미아나 최공ㅎㅎ

 

아!

장비가 없으신 분들은 프라이빗 비치에

빌려주는 곳이 있어요! 

 

한번 맨몸으로 들어가봤는데...

물고기들이 많았아요.......

저 멀리 물고기가 많았지만

수영 못하는 저에겐 좀 깊은 곳이라서 바로 나와서

장비 빌려주는 곳에 가서 구명조끼를 빌렸답니당,.,,ㅎㅎ

 

 

마스크면 몰라도 구명조끼는 무료로 빌려줘용

짱ㅎㅎㅎㅎ

 

 

아미아나 프라이빗 비치 강추

 

제대로 들어가기 전에 찰칵!! >_<

정말 넘 더워서

빨리 물에 들어가고싶었어요,,,ㅎㅎ

 

바다 바닥이 모래여서

딱히 아쿠아슈즈가 필요하진 않지만 

있으면 좋아요~

 

제가 추천하는 스노클링 포인트는요!

 

바다를 바라보고 섰을 때

 오른쪽 편 바위인데요!

음 사진으로 말씀드리자면 

아미아나 프라이빗 비치 스노쿨링 스팟

 

저기 라이언의 오른편에 바위들 보이시죠?

저쪽이에요...!!!!

저기가 왼편보다 물고기가 많아요...!!!!

 

여기서 꿀팁!

 

조식 후 작은 식빵 하나 가져와서

물고기들 한테 주면 정말 

많이 물고기가 몰려오니깐

물고기 구경하기 좋아요 ㅎㅎㅎ

 

장비 빌려주는 곳에서 주기도 하는데...

그냥 각자 가져옵시다,,ㅎㅎ

 

제가 스노클링 하러 간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물속 시야도 좋았는데요

 

아미아나 스노쿨링 고기

 

그래서 이렇게 물밖에서도 사진을 찍어도 

물고기가 잘보였어요!!!

 

사실 베트남에 스노클링 하려면

호핑투어 이런거 가서

시간을 투자해야하는데

 

리조트 내에 프라이빗 비치에서 

스노클링 할 수 있는 곳은 

아미아나가 유일한 것 같아요!!!

 

머드스파,

스노클링

이 두개만해도 아미아나 갈만하지 않나요?

 

>>>> 2023.01.12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머드스파 예약, 머드온천 마사지 가격, 상세 후기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머드스파 예약, 머드온천 마사지 가격,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머드스파 앤 마사지에 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나트랑하면 꼭 가야할 코스 중 하나가 머드스파죠..?!!! 흔히 많이들 가시는 머드스파는 100에그, 아이리

travelingcher.tistory.com

 

 

아미아나 숙박 예정이시라면

꼭 스노클링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