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나트랑 아미아나 조식, 조식 후 스노쿨링 추천, 프라이빗 비치,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액티비티

조식 , 스노쿨링 에 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일단 조식부터 말씀드릴게요!!

 

(스노쿨링 넘 할얘기 많음)

아미아나 스노쿨링
스노쿨링 맛보기!

 

그림 같은 물고기들~!!!

 

 

 

저희는 아침에 조식을 먹었는데요~

 

아미아나 조식당

 

식당 내부는 어두운 편이에요!

호텔만큼 밝지 않아요!

(제가 밖을 초점을 두고 찍어서 어둡게 나왔는데 저거의 반정도 어두워요!)

 

대신 밖에 멋진 수영장을 넘어 바다뷰가 펼쳐져서

괜찮았어요!

 워낙 밖이 밝아서,,,, 안까지 그 빛이 들어온다랄까요?!

 

아미아나 조식당 수영장뷰

 

이정도 밝기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아미아나 조식 엄청 맛있다고 들었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무엇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아미아나 조식 종류
아미아나 조식당

 

보기만해도 가짓수가 많은 것 같죠?!

일단 기다란 음식줄이 5~6개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아미아나는 빵 종류도 많고 

베트남 답게 과일 종류도 많았어요!

 

아미아나 조식 과일
아미아나 조식 과일

제가 과일을 엄청 좋아해서

밥 다먹고 빵보다는 과일을 많~이 먹었답니닿ㅎㅎ

다들 당도도 좋구 플레이팅도

예쁘게 해놔서 먹기 좋고 편리했어요

 

아미아나 조식의 특장점인 점은~

아미아나 조식 베트남
아미아나 반깐

베트남 스트릿 음식이 있다는 건데요

반깐, 반쎄오, 반꾸온  이렇게 세가지의 거리 음식들 그리고 쌀국수가 있었어요!!!!

 

 

사실..... 

거리음식들은 위생이 걱정되서 안사먹었거든요.....ㅜㅜㅜ

(특히 반깐51.....)

 

하지만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반깐, 반쎄오, 반꾸온!

이 세가지를 위생적으로 만들었고, 먹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어떤 한국분이 하시는 얘기를 들었는데

밖에서 파는 것 만큼 맛있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라고 하셨어요,,,ㅎㅎㅎ

 

원래 밖에서 파는 건 반깐에 새우올라가는데

아미아나에서는 토핑없는 반깐을 줘서...

 

제가 고기 코너의 팟에 들어있는 새우랑 고기 등등 저만의 토핑을 가져와서

얹어서 먹으니깐 넘넘 맛있더라구용

토핑가져와서 먹는거 추천!!!!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으면,,,,

제가 보기엔

다른 외부 음식점 뺨칩니당ㅎㅎㅎ

아미아나 조식 반쎄오
겉바속촉 반쎄오

겉바속촉!!

하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저는 쌀국수도 완전 좋아하는데

부모님이 로컬음식점 싫어하셔서 

포홍 이런데 못갔어요ㅜ

 

근데 아미아나에서는 쌀국수 존이 있어서

거기서 쌀국수를 3번 가져다 먹었는데

현지 향이 나서 넘 맛있게 먹었답니당 ㅜㅜㅠ 

츄릅,,,,ㅠㅠ

 

왜 조식 후기를 쓰는데 배고파지는거죠,,,,???

아미아나 리조트 ! 

조식 맛있었습니당!!! ㅜㅜㅜ

 

하 원래 

조식 간단히 소개해드리고 

스노쿨링 말씀드리려했는데~

조식을 간단히 소개 할 수 없었어요,,,,,ㅎㅎㅎ

 

다음은 스노쿨링으로 후딱 글 가져올게요~!!!

 

 

 

>>>> 스노클링 팁!

2023.01.14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 후기

 

[베트남/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스노클링 포인트, 프라이빗 비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미아나 리조트의 스노쿨링에 관해서 포스팅하려해요~!!! 저희는 조식을 맛나게먹구! 바로 스노쿨링을 하러 갔는데요...!!! 스노쿨링을 하려면 아미아나 리조트의 프라이빗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