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1탄, 시내투어 일정 공유,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카카오T

by 여행하는샘 2023. 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1일차
나트랑 시내투어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해요~


나트랑 시내는 넓지 않기 때문에 관광할 것도 많지는 않아요!

나트랑 시내 지도



이정도가 나트랑 시내라고 생각하면 돼요!
보통 관광객들이 시내투어 가는 관광지가 정해져 있는데요!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핑크타워, 포나가르사원, 혼총곶(혼총카페)
다섯 곳이에요!!

일단 나트랑 대성당롱선사는 가까워서 묶어서 가구요~
포나가르사원과 혼총곶도 둘이 가까워서 묶어서 가요! (핑크타워는 나트랑 비치 들릴때 쓰윽 보셔도 될 정도에요! )


그래서 저는 가고싶은 관광지를 두 파트로 나눠서 하루씩 갔답니다!
(그래야 다양한 옷으로 인생샷 건질 수 있다는 것은 안비밀~!ㅎㅎ)


시내투어는 현지 여행사에서 주관하는 것도 있는데 제가 봤을 때는~~
개인이 택시타고 가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베트남의 택시비는 정말싸거든요!!!
평균 2-3천원 정도 들어요!!
심지어 한국에서 사용하는 카카오 T도 사용가능하답니다~!!!(카카오T 강추!!)

>>>> 2023.01.09 - [여행/해외] -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시내 , 베트남 카카오T 카카오택시, 나트랑 그랩, 베트남 택시사기, 꿀팁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시내 , 베트남 카카오T 카카오택시, 나트랑 그랩, 베트남 택시사기,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에서 이동할 때 택시 탄 경험에 대해서 글 써보려해요! 베트남 나트랑에서 콜택시를 부를 때 가장 많이 쓰는게 그랩인데요! 카카오택시는 19년도 부터 그랩과 협력하

travelingcher.tistory.com






그래서~ <시내투어 1일차>에 갔던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에 대해서 소개해볼게요~!!!!

<시내투어 1일차> :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낮은 언덕 위에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성당이 더 크고 길어보여요! ㅎㅎ
(사진 보시면 사람이 너무 작게 느껴지죠..?!)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프랑스 네오고딕 양식으로 재건축된 건축물이라고 해요
주말이 되면 현지인들이 너무 많이 와서 밖에서 미사를 볼 정도로 많이 방문하는 성당이라고 해요~
일요일 오전 5시 부터 오후 6시 반까지 총 다섯번 미사가 진행된다고 해요!

나트랑 대성당 내부


그러면 나트랑 대성당의 내부를 볼까요?!
나트랑 대성당 내부도 참 층고가 높고 거대했어요!!
사진으로는 안 담기는데 스테인글라를 통해 들어오는 빛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어요!
팁! 이 있다면!
성당 내부 안으로 들어오려면 민소매, 짧은바지, 슬리퍼 차림으로는 내부는 들어오지 못하고
성당 외부만 구경할 수 있어요!
내부가 아름다워서 들어가볼만하니까
저처럼 긴치마나 긴바지 입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를 들어가본 후
성당을 한바퀴 돌았는데요...!
프랑스 고딕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이라서 그런지 예쁜 건물이라서 어디서든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왔어요!! ㅎㅎ

나트랑 대성당 측면


나트랑 대성당 측면에는 타일로 신자들의 이름이 써져있는 것 같았어요!
아마도 성당을 재건축하는데 물질적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ㅎㅎ


제가 간 날이 날씨가 좋아서 하늘이 예쁘더라구요~!!!
그만큼 덥기도 했어요 ㅎㅎ
언덕에 있다 보니깐 나트랑 시내가 한눈에 보일 정도는 아니지만
잘 보여요~

나트랑 대성당 추천 이유!!!!! 를 정리하자면
1. 프랑스 고딕양식 성당이라 내부 외부 모두 예쁘다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2. 낮은 언덕 위에 있어서 경관이 예쁘다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3. 햇빛이 좋아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결론 :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ㅎㅎㅎㅎ

<시내투어 1일차> : 롱선사

 

롱선사


롱선사는 정말 왕왕 큽니다...!!!!!!
롱선사는 거대 좌불상을 볼 수 있는 나트랑의 최대 규모의 불교 사원인데요!
입구에서 바로 이 좌불상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구
사원 옆쪽에 152계단을 오르면 볼 수 있어요!
10분 걸린다고 다들 말씀하시지만 저희 부모님도 5분만에 올라갈 정도로 힘들지 않아요!
식사하고 걸으면 좋을 정도에요 ㅎㅎ

롱선사 누워있는 불상


좌불상을 보러 올라가는 길에 누워있는 불상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누워있는 불상을 만나고 나서 부터
조금만 더 올라가면 롱선사의 대표 불상인
앉아있는 불상을 볼 수 있는데 누워있는 것보다 더 커요...ㅎㅎ
여기서 사진을 찍고 이제 내려다보면...!

롱선사 높이


이렇게 탁 트인 나트랑 시내가 보여요!
140계단 정도 되다 보니깐 꽤 높이가 있는 것 같죠?!
거대한 불상도 보고 올라와서 나트랑 시내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롱선사 추천 이유!!!!! 를 정리하자면
1. 나트랑 최대 선사 라고 한다.
2. 높은 곳에 있고 등산을 해야해서 경치가 예쁘다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3. 높은 곳이라 햇빛을 피할 곳이 없어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ㅎㅎ
결론 : 또 , 사진찍으면 잘나온다 ㅎㅎㅎㅎ

나트랑 시내에 관광지가 별로 없으니깐, 나트랑 오셨으면 꼭 관광했으면 좋겠어요!!!

나트랑 시내 관광 추천!!!


다음은 시내투어 2탄~!!(포나가르사원, 혼총곶)
2023.01.10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2탄, 나트랑 시내투어 일정 공유, 포나가르사원 강추, 혼총곶, 혼총카페, 베트남 카카오T

 

[베트남/나트랑]셀프 시내투어 2탄, 나트랑 시내투어 일정 공유, 포나가르사원 강추, 혼총곶, 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 기획 시내투어 2탄!!!! 소개 겸 일정공유 할게요~!!! 제가 롱선사, 나트랑 대성당 포나가르사원, 혼총곶(혼총카페) 이렇게 두 파트로 나눠서 간다고 했죠? 시내투어 제가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