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후기, 인터컨티넨탈 디너 강력추천, 수영장 후기, 시내 호텔 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1. 8.

안녕하세요~!이번에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은 나트랑의 3대 호텔이라고 하는데요!


3대 호텔은 인터컨티넨탈, 쉐라톤, 하바나 호텔이라고 해요!


세개의 호텔 모두 좋은 호텔이지만 각자의 취향에따라 선호도가 갈리시더라구요~

저의 선택은...!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가장 시설이 좋구 신설이었어요!! (최근에 지어진 정도는 아니지만 세개 중에서는 최신식이래요..!)
그리고 제가 자주 이용하는 호텔스 닷컴의 후기도 쉐라톤 보다는 인터컨티넨탈이 더 좋았고 별점도 높았습니다 ㅎㅎ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로비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저의 첫 인상
어두웠어요...!(단점 같지 않은 단점...)
이 사진은 호텔스 닷컴에서 가져온거라서 좀 밝게 나왔지만,,
사실 실제로는 좀 어두컴컴해서 분위기가 어두웠어요...!
하지만 어두웠다는 것을 다른 말로 바꾸면 분위기 있었어요..!!
이건 단점이라고는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서 팁은!!
체크인 할 때 환전도 가능한데요~
호텔 로비에서 환전을 해주는 호텔이 몇몇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인터콘티넨탈이에요!
환율은 공항보다는 싸고 시내에 금은방환전소보다는 비싸답니다~
저는 금은방 가서 환전하기 힘드니깐 하루 쓸 정도만 호텔에서 환전했어요!
(호텔에서도 디파짓을 요구하기 때문에 현금이 필요해요! 한화로 변환하면 5만원 정도였어요!)


체크인 하자마자 저는 시내 투어 하러 갔어용,,,ㅎㅎ

>>> 저의 3박 4일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2023.01.07 - [여행/해외] - [베트남/나트랑] 3박 4일 일정 공유, 시내투어, 추천, 호텔, 꿀팁!

 

[베트남/나트랑] 3박 4일 일정 공유, 시내투어, 추천, 호텔, 꿀팁!

22년 7월에 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행히 제가 일정을 드라이브에 저장해둬서 제가 모은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부모님과 여행이라서 나트랑의 핵심만 쏙쏙

travelingcher.tistory.com



>>> 저의 시내투어가 궁금하시다면?!
>>>>>2023.01.08 - [여행/해외] - [베트남/나트랑]시내투어 일정 공유, 셀프 시내투어 추천,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남 카카오T

 

[베트남/나트랑]시내투어 일정 공유, 셀프 시내투어 추천,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택시비, 베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1일차 나트랑 시내투어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해요~ 나트랑 시내는 넓지 않기 때문에 관광할 것도 많지는 않아요! 이정도가 나트랑 시내라고 생각하면 돼요! 보

travelingcher.tistory.com

 

시내 투어 후 이제 저녁시간이 되어서
옷갈아입으려고 호텔 룸에 들어갔는데!!
웰컴푸드를 받았어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웰컴푸드



저희는 저녁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밤에 돌아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주는 디저트 보다 퀄있었음)

 


웰컴푸드에 기분좋아져서 ~ 1층 바 겸 식당에서 디너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다른 음식점 가려다가 부모님이 힘들다고 하셔서 1층에 디너를 먹으러 간거에요

예상치 않게 호텔 디너를 먹었지만 정말 역대급 대 만족을 하셨어요!!

아까 말씀드렸던 어두운 분위기가 밤되니깐 참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다들 디너는 안에서 안먹고 밖으로 나가시나봐요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쯤엔 4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밖에 없어서 더 분위기있고 부모님이 너무 만족해하셨어요!!!
-> 음식 5개는 시킨 것 같은데,,, 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디너


5개 시켜도 다 맛났으면 뭘 시켜도 다 맛있을 듯...
사진은 하나 겨우찍었는데(나오면 바로 순삭,,,,)

새우구이랑
농어요리
였어요 ㅎㅎ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코코넛


정말 제발 인터컨티넨탈 오시면 코코넛 워터 꼭꼭 좀 드셔주세요!!!!

밖에 식당에서랑 차원이 다르게,,,, 너무 시원하고 과육도 너무 맛있어요
저 정말 이것 때문에 나트랑 가고싶고 인터컨티넨탈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 가족이 인터컨티넨탈 디너에 만족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1. 음식이 너무 고급지고 맛있었는데 가격이 호텔 디너치곤 쌈! (베트남 물가가 워낙 싸서)
2.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식당 내부
3. 너무나도 친절한 직원
-> 저희가 와인을 시켰는데 와인이 안차가워서 차게 해달라고 요구를 했는데 저희를 만족시키려고 이것저것 들어주시고 신경써주시는게 너무 눈에 띄었고 직원의 예쁜 미소가 참 저희 가족을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4. 코코넛 워터........!!!!!!!!!!!!!!!!!!!
-> 너무 좋아하는 저를 보고 부모님도 행복해하셨다는,,,,,!





많은 여행객분들이 로컬 음식을 드셔보려고 계획을 짜시는데

저녁 몇끼중 한끼는 호텔에서의 안락함과 위생을 신경쓴 고급진 요리를 드시면서
분위기 잡는 것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 정말 만족 잘 안하는데........ 인터컨티넨탈 디너는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서 정말 강!!!!추!!!! 강추!!!! 드리고 싶어요!!

(가끔 저희 가족끼리 얘기할 때 인터컨티넨탈 디너 다시 가고싶다고 할 정도에요,,,ㅎㅎ)


와 진짜 디너 너무 극찬을 해서 광고 아닌가 싶으실 수 있는데...
저 블로그 만든지 5일도 안됐습니다....ㅎㅎ

진짜 인터컨티넨탈 자체도 좋지만,,,, 저는 디너,,,,,강추 존맛 강추 존맛 강추!!!!!!

(투숙객 아니더라도 디너만 드셔도 돼요...! 투숙객 할인 이런거 없었어요,,,ㅎ )


디너에 대만족 후,,,,,
다음날 아침에 수영장은 꼭 가봐야한다며,,,, 수영장을 갔는데!!!!
기대를 안해서인지 생각보다 엄청~ 좋았어요!!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전경

수영장에 사람도 많이 없고
여유롭고 예쁘고 수영하기 좋았어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그리고 사진도 짱 잘나와요~!!!!
저도 사진 많이 찍구 부모님도 많이 찍어드렸어요!!!
인생샷 완전 가능!!!!!!



이렇게 인터컨티넨탈을 잘 느끼고 왔네요 ㅎㅎㅎ
글 쓰다보니깐 다시 너무너무 가고싶은걸요?
나트랑 또 가게 된다면 인터컨티넨탈 무조건 갑니다!!!!!!!!!!!!!!

다음엔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빠이~!!!


두번째 호텔 리조트 후기는 아미아나!!

2023.01.11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강추, 아미아나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후기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강추, 아미아나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후기 에 대해서 글쓸게요~ 아미아나 리조트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 리조트 중에서 예쁘고 조식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시내와 조금 멀리 떨어져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