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 / 나트랑] 3박 호텔 추천, 호텔 선정 기준, 인터컨티넨탈, 아미아나, 두옌하

by 여행하는샘 2023. 1. 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호텔 선정기준에 대해서 글써보려해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간 것이라서...!(제가 호텔부터 일정까지 다짬요,,,ㅎㅎ)

저의  호텔 선정기준의 1순위는 가격이 아니였어요,,,ㅎㅎ

 

호텔 선정기준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 가격 
  • 시내 또는 관광지와의 위치
  • 시설
  • 룸 컨디션
  • 조식의 맛
  • 호텔 서비스 or 프로그램 (스파, 사우나, 헬스장, 요가 프로그램 등등)

이정도로 정리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번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서 중시 한 호텔선정 기준은...!

  • 가격 
  • 시내 또는 관광지와의 위치
  • 시설, 룸 컨디션
  • 조식의 맛
  • 호텔 서비스 or 프로그램 (스파, 사우나, 헬스장, 요가 프로그램 등등)

 

여기서 저는 시설과 룸 컨디션 그리고 조식의 맛을 기준으로 잡았는데요!!

세개 중 가장 중요한 건 시설, 룸컨디션 이었습니다...ㅎㅎ

저희 부모님께선 호텔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이 룸 컨디션이셔서 제가 이를 중점적으로 둔 것인데요!

말씀하시길, 이왕 여행와서 돈을 쓴김에 최고급 호텔에서 좋은 침대와 침구에서 자고 좋은 시설을 즐기고 오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부모님과 여행이 대부분이라서,,, (외박금지인 엄한 집이라서,,,)

시설, 룸컨디션을 중요 기준으로 잡았지만

다른 분들은 다른 호텔 선정 기준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저만의 팁? 기준? 이 있다면....

저희도 가격을 아예 생각하지 않는 것은 아니랍니다...ㅎㅎ

박이 지날 수록 약간 가성비를 찾는 것 같아요!

예를들면, 1박은 제일 좋은 곳에서 , 2박은 비슷하지만 좋은 곳에서 마지막 숙소는 공항 근처 가성비 숙소로 찾는거죠!

여행온 첫날에 좋은 곳을 숙소로 잡아줘야 여행이 한결 더 즐거워지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위의 저만의 기준으로 제가 3박4일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숙소로 정한 곳은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 두옌하 리조트

이 세곳입니다~!!

 

 

위의 기준으로 숙소 선정이유를 설명하자면!

 

 

1.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 시내 중심부 위치 (핑크타워 , 코스타 씨푸드 바로 밑, 바로 앞 나트랑 비치 )

시내에서 가장 최고급 호텔(40만원 정도?), 조식 맛 좋음, 코스타 씨푸드 10퍼센트 할인 등등 

 

 

2. 아미아나 리조트 : 시내랑은 떨어져있지만 포나가르 사원, 혼총곶 이랑 가까운 위치 but 시내랑 15분거리 택시로는 만원정도 ,

리조트 중 평점이 좋았음, 조식 맛 좋음

리조트 내 프라이빗 비치가 아름답다고 함 , 프라이빗 비치에서 스노쿨링 강추!, 리조트 전경이 아름답다

 

 

3. 두옌하 리조트 : 가성비 좋은 풀빌라 리조트!!, 조식은 보통(혹평도 존재)

베나자 통해 예약시 특전 카약&패들링 무료 애프터눈 티 무료 서비스

공항이랑 제일 가까운 리조트(택시로 13분)

 

 

 

이러한 장점들로 기준을 세워서 숙소 선정을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각 리조트 후기로 돌아올게요~~


 

>>> 2023.01.08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인터컨티넨탈 후기, 시내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디너 강력추천, 수영장 후기

 

[베트남/나트랑]인터컨티넨탈 후기, 시내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디너 강력추천,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은 나트랑의 3대 호텔이라고 하는데요! 3대 호텔은 인터컨티넨탈, 쉐라톤, 하바나 호텔이

travelingcher.tistory.com

 

2023.01.11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강추, 아미아나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후기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추천, 강추, 아미아나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후기 에 대해서 글쓸게요~ 아미아나 리조트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 리조트 중에서 예쁘고 조식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시내와 조금 멀리 떨어져

travelingcher.tistory.com

 

2023.01.16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두옌하 리조트 추천, 시설, 풀빌라, 조식 후기, 나트랑 공항근처, 깜란공항 근처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두옌하 리조트 추천, 시설, 풀빌라, 조식 후기, 나트랑 공항근처, 깜란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리조트 중에서 두옌하 리조트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두옌하 리조트는 관경? 풍경이 예뻐서 사진을 더 많이 보여드릴게요~ 로비 들어가면 참 로비가 크다고 느껴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