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3박 4일 일정 공유, 시내투어, 추천, 호텔, 꿀팁!

by 여행하는샘 2023. 1. 7.

22년 7월에 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행히 제가 일정을 드라이브에 저장해둬서 제가 모은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부모님과 여행이라서 나트랑의 핵심만 쏙쏙 뽑아서 일정을 짰어요!

 

 

 

제가 추천드리는 나트랑 여행의 핵심은......?!?

(나트랑 왔으면 꼭 해야할 것!!!!)

 

시내관광 (롱선사, 나트랑 성당,나트랑비치,핑크타워),

시내 같은 시외관광(포나가르 사원, 혼총곶)

롯데마트 쇼핑, 머드스파, 마사지, 열대과일 먹기, 랍스타 무제한

 

이렇게 입니다!!

이렇게 정하게 된 이유는 베나자(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이라는 베트남 현지 여행사인데요~ 나트랑 정보검색 많이 하시면 알게되는 카페에요)랑 여러 블로그 검색으로 인해서 알게 된 정보들로 정한 저만의 나트랑 여행의 핵심!이자 꿀팁 이에요 ㅎㅎ

저는 일정을 짤 때 제가 꼭!!! 하고싶은 것들을 중심으로 중간중간에 적절하게 넣었어요!

그리고 호텔의 거리와 관광지의 거리도 생각해서 최대한 효율적인 동선을 짜려고 노력했답니다..ㅎㅎ

그래서 저의 세부일정을 공유하자면

<세부일정>

<1일차>

아침: 공항안에서!

⇒ 11시 나트랑 도착! - 픽업신청 ( +현지에서 20달러!!)

인터컨티넨탈 호텔(짐 맡기기, 체크인 3시) - 호텔에서 환전 200

점심 : 12시 코스타 씨푸드 예약 ( 모닝글로리 튀김, 갈릭새우, 볶음밥, ) 코코넛 강추...!!!!

⇒시내관광 : 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시내구경 : ((((나트랑비치, 핑크타워, 나트랑 센터(3층에서 한끼 추천, 인터컨에서 걸어서 5분)))))

 

⇒  과일사기 (배고프다면? : (담시장쪽) 분카 ⇒ 분팃느엉 먹기 ㅎㅎ  or (시내거리쪽)반쎄오, 하이카)

⇒ 쇼핑몰(야시장)가서 걷기& 구경(야시장 작음) , 과일사기

->아보카도 스무디(V fruit , 늦게까지한다고함)

⇒ (스카이라이트에서 야경보기!)

⇒ 마사지(예약) - 코코넛스파

 

<2일차>

아침 : 인터컨티넨탈 조식 (6시반부터)

=>인터컨티넨탈 체크아웃 & 짐 맡기기

⇒ (관광~아미아나) 렌트 x , 택시! (택시가 더 편안히 관광 가능)

포나가르사원

혼총 카페

점심 : 로컬 넴느엉집! 

⇒ 인터컨티넨탈에서 짐찾기! (여기서 택시 불러서 아미아나로!) 약 20만동 

(리조트 내 휴식 구경 & 체크인!!)******내일 아침 10시 머드스파& 마사지 예약하기 (아침 10시 또는 9시반!)

⇒ 4~5시쯤 시내로 나가기  택시비 약 20만동

씀모이시장 구경하기 (시세 :  오백그램 짜리는 13만동 200그램짜리는 개당5만동 )

5:30 저녁 :랍스터 무제한 응온갤러리 

⇒ ⇒ 아미아나로 (택시) 17분 (20만동 - 한화 만원)

 

<3일차> 

아침 : 아미아나 조식(7시)

프라이빗 비치 : 스노쿨링

체크아웃 후 짐보관 && 머드스파& 마사지(9시-22시)

⇒ 시내로! (짐 맡길 수 있는 곳으로! : 망고스파)

점심 : 갈랑갈(2호점 - 빈컴4층!) - 반쎄오,분짜, 볶음밥?!

⇒1시반에 점심시간 끝나자마자 신속항원검사!!(여권)⇒ 롯데마트 쇼핑(과일, 간단저녁먹을 것) (& 넴느엉 포장,,,)

⇒ 시내에서 저녁 포장할 곳! 

=======> 하이카 - 오징어어묵, 바또이 테이크아웃 , 껌땀, v-fruit

반쎄오(3시쯤 늦게 연다고 함) , 반칸(더러움,,ㅎ) , 

⇒ 짐 찾아서 (2시에는 출발하기)

⇒ 두옌하 체크인(공항샌딩 물어보기 인당 10만, 스파도 저녁 당일 예약 물어보기) && 리조트 휴식~~

  • 애프터눈 티 무료(14:00 - 16:00 비치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조각케잌 + 티 or 커피 2pax))
  • 베나자 프로모션 특전 카약&패들링 무료

저녁 : 사온걸로! & 룸서비스,,?(후기잘보기)

마지막 밤 두옌하 스카이라운지~ 에서 야경보기

 

<마지막 날>

두옌하에서 일출보기^^

아침 : 두옌하 조식

9시 반 쯤에는 슬슬 출발!

두옌하 - 공항 13분 걸린다

큐코드 준비~! 큐코드는 음성확인서, 탑승 좌석까지 알아야 하므로 공항 체크인까지 마쳐야 받을수 있습니다 - 입국시 큐코드 라인 ^^

11:55 나트랑 출발

19 : 05 인천 도착

 

 

 

세부일정이 좀 기네요,,,ㅎㅎ 

저 일정대로 여행하지는 못했지만, 일정 덕분에 여행할 때 안정감있게 할 수 있었어요!

 

 

 

저의 마지막 <나트랑 여행 꿀팁 두가지>는 !! 

1. 여행 정보 검색하면서 나만의 꼭 해야할 것 가고싶은 곳 먹고싶은 것 을 정해라!

 

2. 나트랑이 작지만, 동선을 고려해야 스마트한 여행이 될 수 있어요! 

호텔과 관광지, 식당 사이에 효율적인 동선을 잘 생각해주세요! 

그러면 몸도 마음도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답니다~

 

3박 4일 호텔 선정기준?! 여러 꿀팁은!?

>>>>   2023.01.07 - [여행/해외] - [베트남 / 나트랑] 3박 호텔 추천, 호텔 선정 기준, 인터컨티넨탈, 아미아나, 두옌하

 

[베트남 / 나트랑] 3박 호텔 추천, 호텔 선정 기준, 인터컨티넨탈, 아미아나, 두옌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호텔 선정기준에 대해서 글써보려해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간 것이라서...!(제가 호텔부터 일정까지 다짬요,,,ㅎㅎ) 저의 호텔 선정기준의 1순위는 가격이 아니였

travelingcher.tistory.com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