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14층 식당 종류, 치소잔마이 부페 레스토랑 런치 뷔페 후기

by 여행하는샘 2023. 3. 12.

우메다 여러 백화점을 순례하며 쇼핑하다가 다이마루 백화점 14층 레스토랑 모여져있는 곳에서 런치 뷔페를 먹었는데요 치소잔마이 부페 레스토랑에서 런치 먹은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다이마루 백화점 14층 식당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14층 식당 종류

 백화점 레스토랑층 답게 일식 양식 초밥 부페 고기 돈까스 아주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이 모든 음식점의 메뉴판을 다봤는데 저희가 지금까지 먹은거랑 안겹치게 먹기 위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셋이 먹고싶은 취향이 달라서 결국에는 뷔페로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치소잔마이 부페 레스토랑

우메다 다이마루 치소잔마이 부페 레스토랑

 치소잔마이 부입구 인데요! 먹고있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고 음식도 괜찮아보였습니다!^^
 

치소잔마이 부페 레스토랑 대게 무한리필 런치부페

 치소잔마이 뷔페 가격인데요, 일반 뷔페는 성인은 2400엔이구요 크랩 뷔페는 5700엔이었습니다. 저희는 간단히 점심을 때우는게 목적이라 일반 뷔페로 먹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깐 치소잔마이 뷔페... 꽤나 유명하군요?! 크랩뷔페도 많이 드시러 오는 것 같았습니다...ㅎ 다음에 도전~!!!

 치소잔마이 뷔페 음식종류, 맛

치소잔마이 런치 부페 종류

일단 씨푸드 종류는 소라,새우 등 3~4종류가 있었구요, 초밥 종류는 연어랑 계란, 문어 등 으로 4가지 있었습니다. 샐러드 종류도 있었구 카레도 있었어요!
 

치소잔마이 런치 부페 추천

이건 제가 가져온것 인데요...! 저는 일식 계란찜을 좋아해서 두번 가져다 먹었네요,,,ㅎㅎㅎ 마파두부도 맛있어서 밥 비벼 맛있게 먹었어요. 닭구이도 있었고, 구운 연어초밥도 많이 먹었습니다. 밥양이 많아서 아쉬웠긴했는데 많은 뷔페들이 이러니깐요 ,,,ㅎㅎㅎ 그래도 간단히 그리고 저렴히 점심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리시간 기다릴 필요 없이 2400엔에 간단히 뷔페 드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