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우메다 백화점 쇼핑의 날!! 프랑프랑, 자라, 디즈니 스토어,산리오, 오사카 포켓몬센터 입장권, 닌텐도 샵, 한큐 헵파이브 다이마루 요도바시 우메다 루쿠아 백화점

by 여행하는샘 2023. 3. 11.

오사카 3번째날로 아침에 한큐 인터내셔널에서 조식을 먹고 우메다 이곳저곳을 쇼핑했어요! 한큐백화점, 헵파이브,다이마루,요도바시,루쿠아 까지 우메다 백화점들을 다 갔습니다~!!!프랑프랑, 자라, 디즈니스토어,산리오, 오사카 포켓몬센터, 닌텐도 샵 스토어 방문후기까지!

 

차야마치 거리 쇼핑

차야마리 거리 쇼핑 우메다

여기 차야마치 거리는 여러 종류의 스토어가 즐비해있는 곳인데요, 가구, 인테리어부터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일단  이 거리가 예쁘게 정비되어있어서 걷기만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쇼핑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었구요! 출근 하는 일본 현지인들이 많았습니다. 여기까지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걸어다니고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에서 차야마치 거리로 쭉 자연스럽게 걸어왔고 그러다보면 우메다 역 쪽으로 갈수록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이제 유명한 쇼핑 스토어들이 많이 보였어요!

우메다 자라, 프랑프랑, 러쉬

우메다 자라, 프랑프랑 러쉬

걷다보니깐 2층까지 있는 넓은 프랑프랑이 보여서 들어가서 구경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많지않고 구경할거리가 많았습니다. 쿠션, 파우치, 가방 등 예쁜 것들이 많았는데... 고민하다가 사지 않았습니다..ㅎ.ㅎ여러 신기한 물건들이 있었는데 이거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던 것 같아요 ㅎㅎ!! 프랑프랑에서 나와서 헵파이브 보이는 곳으로 쭉 내려갔는데 자라가 보이길래 들어갔습니다...ㅎㅎㅎ 한국 자라랑 아이템은 비슷했구요..! 가격은 한국 자라에 비해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제가 대만에서 자라 갔을 때는 5천원 정도 쌌었는데, 엔저여도 일본 자라는 싸지 않았습니다 ㅎㅎ.. 별로 눈에 띄는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가다가 러쉬도 있었지만 저는 한국 프레쉬 세일 때 너무 많이 사서 들어가 보지 않았습니다...ㅜ 바디 스프레이 사왔어야했는데.... 아쉽지만... 일본 담에 또 오죠 뭐~!^^

 

헵파이브 관람차, 4층 디즈니 스토어

오사카 우메다 헵파이브 대관람차 디즈니스토어

이렇게 자라에서 구경하고 헵파이브 관람차가 보였습니다. 헵파이브 관람차를 따라서 가니깐 헵파이브 백화점 입구가 보였습니다. 여기 4층에 디즈니 스토어가 있다는 것을 원래 알았던 저는 제가 좋아하는 디즈니 친구들을 보러 갈 생각에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ㅎ.ㅎ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종류도 엄청 많았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어딨나 했더니 계산줄이 꽤 길었습니다....ㅜㅜㅜ흑 일단 굿즈들을 구경합니당

오사카 우메다 디즈니 스토어 인형 굿즈 종류

와.......여긴 천국입니다 여러분....!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쁘지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가 100주년을 맞아서 여러 버전으로 있고 너무 예뻐서 하나씩 다 가져오고 싶었지만.....엄마가 눈에 불을 켜고 보시기 때문에 그럴 수 없었습니다...ㅜㅜㅜ 친구들끼리 왔으면 사가지고와서 창고에 넣어놨을텐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인형종류는 디즈니 공주들, 푸우, 토이스토리 등등 여러 등장인물들의 인형이 크기 다양하게 있었습니다...ㅠㅜㅠㅜ 인형에 시강이었던 저였지만 저는 작은 엽서, 볼펜 등 다른 작은 굿즈들을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몇가지 고르긴했지만...... 계산줄이 너무 길어서 (4줄이었음..) 도저히 기다려서 살 자신이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나왔습니다...ㅜㅜ 인형을 사지못해서 아쉬워서 사는 카드홀더와 엽서들이었기 때문에 힘들게 서서 기다려서 살만큼 사고싶지는 않았습니다..ㅠㅜㅠㅜ 인형이었다면 30분이라도 줄서서 사왔을 듯요^^ ㅠㅠ 

 

4층 디즈니 스토어 앞 산리오 스토어

디스니 스토어 앞 산리오 스토어!

눈물을 머금고 디즈니 스토어에서 나왔는데 바로 앞에 산리오 스토어도 있었습니다. 산리오와 헬로키티가 있어서 좋았어요ㅜㅜ ! 저는 디즈니 스토어에서 사지 못한 한을 가지고 산리오 스토어에서 깔짝깔짝 대면서 열심히 구경했는데 아쉽게도 제 마음에 쏙 드는 굿즈는 없어서 사지 못했습니다..ㅜㅠㅜㅠ 제가 이래봐도 필요하고 유용한 것만 사는 미니멀리스트 입니다...! ㅎㅎ (자칭 미니멀리스트 타칭 맥시멀리스트...ㅎ) 헵파이브 백화점은 젊은층들의 옷들이 많았습니다. 일본 메이드복 같이 프릴 달려있고 예쁜 것도 많았는데,,,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눈에 밟히긴했지만 사지는 않았습니다...ㅎㅋ 살걸 후회되네요,,,,ㅎ 제가 20대 초반이었으면 샀을 텐데,,,,, 갑자기 글쓰면서 프릴, 리본 달려있는 경량 패딩이 눈에 아른거리네요..! 봄되서 입음 화사하고 예뻤을텐데... 아쉽...! ㅠㅠ 여러분 맘에 들고 예쁘다 싶으면 그냥 사세요...! 저처럼 후회하지 말구욧! 

열심히 구경하고 나와보니깐 날이 맑아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다이마루 백화점 13층 포켓몬 센터

자 그리고 저희는 다이마루 백화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실 아버지가 골프 용품을 사신다고 온 다이마루 였는데요! 아빠는 댄스위드드래곤에서 득템을 하시고 밥먹기 위해서 올라왔는데 14층 식당 밑 층에 포켓몬 센터랑 닌텐도 스토어가 있는거에요...!!!!ㅜㅠㅜㅠㅜㅠ 여기서 진짜 구경만해도 될정도로 너무 종류도 많았고 굿즈 종류도 너무 많았습니다...!!  사람들도 정말 많았구요...! ㅎㅎ 저 치코리타는 사올까하다가 부모님이랑 이야기하다가 까먹었습니당....ㅎ 저는 포켓몬 센터만 열심히 보았는데요, 확약권 필요하단 말이 있었는데 필요 없었습니다! 아마 사람이 많~~~을때만 입장권을 배부하는 것 같았습니다...! 전 오전 시간에 가서 그런걸 수 있으니 여유롭게 구경하시려면 오전에와서 구경하시고 구매해가세요~!!!

 

지금 돌아보니깐 저는 산거 거의 없고 이날 아이쇼핑만 했네요ㅠㅠㅠㅠ 슬프다,,,,ㅠㅠ 인형이 아니라 다른 굿즈가 눈에 띄었으면 샀을텐데 아쉬워용...ㅎ ㅠㅠ 하지만 아이쇼핑만해도 즐겁고 눈이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 ㅎㅎ

 

>>>> 다이마루 백화점 14층에서 런치뷔페 먹었는데 추천해요! 글 나중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