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 가는 길, 주유패스 2일권 사용시 6시 전 입장 필수!, 오사카 우메다 전망대 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3. 9.

이번에는 우메다 전망대로 유명한 우메다 공중정원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주유패스 사용시 6시 전까지 입장하셔야 한다는 것 알고계시죠?! 6시까지 입장하시면 되니깐(관련 팁 0) 주유패스 있으신 분들은 꼭 우메다 공중정원 들리시길 추천 드려요!

 

우메다 공중정원 입구 가는길

우메다 공중정원 입구 가는길

우메다 공중정원은 3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진으로 설명하는 것이 쉬우니깐 사진으로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하늘을 봤을 때 사진처럼 동그란 구멍이 있다?! 그러면 잘 오신 겁니다. 그리고 맨 위에 사진에 동그라미친 것 보이시나요?! 사람들이 줄서있는데요, 여기가 공중정원 입장하는 입구에요! 저는 어떻게 가야하는지 약간 헤맸는데... 이거 보시는 분들은 헤매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두번째 사진을 보면 친절하게도 화살표로 들어가는 입구를 가르켜주고 있어요! 여기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쭉 올라가서 3층에서 공중정원 입구를 찾으면 된답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에스컬레이터 3층

이렇게 쿠차티엔이라고 적혀져있는데,,, 맨처음에는 이게 공중정원 입구 맞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자로 공중정원이라고 명확히 적혀져 있기 때문에 고민말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줄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안내를 잘듣고 4명씩 한줄로 서시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저희는 5시 45분쯤에 공중정원 입구에 도착 했는데요, 여기서 팁!

: "주유패스로 6시까지 공중정원 입장 " == "6시까지 입장 줄에 선다" => 주유패스로 입장 가능!!

저도 서있으면서 매표소에 6시까지 입장해야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안내해주는 직원들이 6시까지 줄서면 된다고 말해줘서 안심했답니다...ㅎㅎㅎ

제 뒤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6시가 다되어가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습니다...! 10분 20분 일찍오면 조금은 여유로우니, 약간 일찍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

우메다 공중정원 매표소 입장

사실 전망대의 꽃은 야경 아닙니까?!?! 처음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렇게 매표소에 도착합니다. 매표소에서 차례대로 표를 사고 어느정도 엘리베이터로 올라간 다음에 내려서 에스컬레이터로 이렇게 올라가는 모습을 보면서 천천히 올라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 사이에 야경을 보면서 올라갈 수 있어서 참 멋있고 기억에남는 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차근히 올라가다보면 공중정원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도착을 해서 야경을 보면 이러한 야경이 펼쳐집니다. 사람들 모두가 창에 붙어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이 한국인인 것 같습니다...ㅎㅎ 역시 오사카에는 일본인 반 한국인 반 이라고 하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이렇게 주유패스 사용하는 관광지라면 절실히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사진만 찍고 빠지는 것인지 계속 야경을 구경하다보면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 조용히 야경을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카페

우메다 공중정원 카페 뷰 맛집

전망대에 카페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둘러보다보니깐 카페가 있었습니다. 카페는 전망을 볼 수 있는 창문을 따라서 좌석이 있었고 바테이블 좌석으로 되어있어서 일행들과 오붓히 앉아서 야경을 바라보며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망대에서 전망을 바라보면 우리나라 한강과 같이 큰 강을 볼 수 있는데 이 강이 요도 강 이라고 불리더군요! 한강보다는 다리가 적지만 꽤 크고 예뻐서 신기하고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저는 카페에서 앉아서 멍때리거나 이야기 하는 시간이 참 좋았습니다. 공중정원에 가실 계획이시라면 카페에서 음료시키셔서 꼭 앉아있다가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포토존

우메다 공중정원 포토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는 꽤 많은 포토존이 있는데요, 공중정원에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사람들이 줄서서 찍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제가 봤을 때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 은근 거울처럼 반사가 되는 점도 있어서 크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ㅜㅜ!! 제가 첫번째로 추천,말씀드리고 싶은 포토존은 제가 계속 말씀드린 카페 입니다!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카페의 통 유리창이 참 예쁘지 않나요?!ㅎㅎ 예쁜 야경을 앉아서 볼 수 있고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는 포토존이니깐 꼭 앉아보시기도 하고 시간도 보내보셔요! ㅎㅎ 두번째는 공중정원 야외 전망대인데요! 카페에서 앉아서 보는 것도 좋지만 유리 자체가 야경의 선명함을 약간 가려줬나봐요, 나오니깐 확실히 선명하고 아주 예뻤습니다...!! 춥다고 귀찮다고 안나가지말고 꼭 나가셔서 공중정원을 한 바퀴 돌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는 공중정원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인데요,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모두 에스컬레이터를 타기 때문에 둘 다 시도해보셔서 열심히 찍어보셔요 ㅎㅎㅎ....!! 팁! 이라면 중간중간에 파란 불빛이 있기 때문에 인물사진 보다는 배경이 위주인 사진을 찍어야 잘나옵니다..ㅎ.ㅎ 저처럼 인물사진을 찍어버리면 잘 안나오니깐...! 잘 찍어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 네번째는 벽에 꾸민 하트포토존인데요, 그냥 눈으로 보면 그냥 그렇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빛이 은근 괜찮아서 사진을 찍으면 평타이상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부모님 사진 많~~~이 찍어드렸습니다 ㅎㅎㅎ 부모님이 사진 잘나왔다고 이쁘다고 매우 좋아하셨고 만족해하셨습니다. 공중정원에서 여러 포토존들이 있지만 여기 4가지의 포토존을 추천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맛집

마지막 사진은 야경 맛집인 우메다 공중정원 야외 전망대에서 찍은 가족 사진...!! 한국인들이 많아서 젊어보이는 분들에게 찍어달라고하면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ㅎㅎ 우메다 오시면 공중정원을 오시길 추천드리고,,,!!! 공중정원 오시면 야외 전망대에 꼭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주변 맛집!!!

[일본/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 맛집, 상등카레 본점, 에비카레, 돈까스카레 왕추천, 진한 카레!

 

[일본/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 맛집, 상등카레 본점, 에비카레, 돈까스카레 왕추천, 진한 카레!

안녕하세요 우메다 공중정원을 가기 전에 간단히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주변에 카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이른 저녁으로 5시에 상등카레 본점에 도착했습니다. 메뉴판, 메뉴추천 등 후기를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