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시설, 중식 일식 양식 레스토랑, 마사지, 쇼핑, 주변 편의점 로손

by 여행하는샘 2023. 3. 7.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의 룸컨디션, 조식에 이어서 여러 식당 시설, 마사지, 로손 편의점, 쇼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내부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 한큐 인터내셔널에서만 있어도 밥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ㅎㅎ

 

한큐 인터내셔널 시설(식당,로비)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1층 식당, 쇼핑

여기는 1층인데요, 점심, 저녁 뷔페를 제공합니다. 2층에서 바라보면 이 1층 뷔페가 디자인도 잘되어있고 예뻐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며가며 사람들 뷔페 먹는 걸 봤는데 사람도 꽤 먹고 먹어볼만한 것 같더라구요,,,!!! 일본에서 지겹게 현지식을 드셨다면 호텔식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도 다음에 호캉스로 올때는 한큐 인터내셔널 와서 호텔에서만 있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호텔에서 출입구 중에서 출구 쪽을 가보면 이렇게 쇼핑몰 및 음식점 이 있는데요, 여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6~7가지의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호텔식은 부담 스럽다 싶으면 여기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좋겠다 생각했습니다.그리고 쇼핑몰이 5개 정도 있는데 골프, 악세서리 잡화, 옷 등이 있어서 한큐 인터내셔널에 묵으시면 한번 둘러볼만한 것 같아요! 저희 아버지는 여기 골프매장에서 아침 10시부터 겟 하셨습니다...ㅎㅎ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로비

여기는 호텔의 2층 로비인데요, 로비는 호텔의 규모에 비해서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로 아주 좋았습니다. 계속 사진 찍었던 것 같아요! 왼쪽 두개는 로비이고 오른쪽은 로비로 가는 건너편입니다. 이 쪽 출구로 나가시면 웨딩홀과 중식레스토랑, 덴뿌라 레스토랑, 스테이크, 스시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호텔이 크다보니깐 웨딩홀도 있구 참 신기했습니다. 이제 봄되면 많은 일본 커플들이 결혼하지 않을까요?! ㅎㅎ고급진 호텔 웨딩이 상상이되네요. 한국에 있는 신라호텔 급은 아니겠지만 유명한 호텔 웨딩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여기 중식레스토랑이랑 덴푸라 레스토랑도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먹어보지 못해서 좀 아쉽네요ㅜ 다음기회에!ㅜㅜ 25층에는 프렌치 레스토랑, 교토 전통요리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2층 식당 바

여기는 2층 티라운지 파르테르바 세레스 입니다. 참 여기 한큐 인터내셔널 호텔은 인테리어가 왜 고급져 보이지 궁금했는데... 보니깐 고급진 러그 때문인 것 같습니다. 러그를 깔끔하게 관리하는지 퀘퀘한 냄새는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난바 비싼  호텔인 스위소텔은 .... 먼지냄새 때문에 잠을 못잤는데... 한큐 인터내셔널은 최고였습니다..! 여기 티 라운지에서 차 한잔 마시거나 밤에 바에서 와인한잔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간간히 3~4팀정도  사용하면서 여유로워 보여서 바쁜 여행객은 여유로움이 부럽기도 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여기 사진은 못찍었는데 호텔에서 나가면 로손 편의점이 있어요! 여기 편의점은 조금 큰 편인 것 같아요 ㅎㅎ 여기서 밤에 출출할 때, 일본 맛난 편의점 간식, 모찌롤 사먹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호텔 들어오는 길에 잠깐 들렸습니다 ㅎㅎ

한큐 인터내셔널 마사지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마사지 가격표

저희가 열심히 우메다 관광을 하고 호텔에 왔는데 호텔에 마사지가 있다는 거에요, 그래서 가격표를 알아봤어요! 저희가 너무 많이 걸어서 발마사지나 할까 하고 로비에서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가격표를 주면서 설명을 친절히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일단 가격표를 찍고 나서 방 들어가서 씻고나서 바로 불러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호텔이다보니깐 비쌌지만 그래도 친절하고 시원하게 잘해주셨습니다...! 한국 호텔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닌 것 같아서 마음편하게 잘 받았습니다. 혹시 힘드신 여행날 자기 전 마사지 원하시면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당 입구

여기는 그냥 예뻐서 사진 찍고 싶었던 공간?! 제가 생각하는 한큐 인터내셔널의 포토존인데요,,,ㅎㅎ 왼쪽은 54층 조식당 입구구요, 오른쪽은 2층 로비 건너편에 있는 넓은 복도 벽에 걸려져있는 그림이에요! 너무 예뻐서 여기서 부모님 사진 많이 찍어드렸답니다 ㅎㅎ 물론 저두요 ^^

참 한큐 인터내셔널은 룸컨디션도, 조식도, 그리고 인테리어가 예쁘게 되어있어서 호텔 안에서만 있기에 참 좋은 호텔인것 같아요! 다음에 오사카 우메다 오게되면 꼭 한큐 인터내셔널을 다시 묵고 싶어요! 다음에 묵게 된다면 여기 내부에 맛있다는 레스토랑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우메다 오시면 우메다 중심에 있는 호텔도 좋지만 한큐 인터내셔널 강추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