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우메다 한큐 인터내셔널 호텔 후기, 룸컨디션, 전망, 크기, 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3. 5.

저희의 오사카 둘째날 우메다 한큐 인터내셔널 호텔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룸 컨디션, 방크기, 전망, 위치, 조식까지 리뷰해보겠습니다.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외관,로비

한큐 인터내셔널 뷰 맛집

 저희는 난카이 난바에서 메트로를 타고 우메다로 왔는데요, 저희가 예약한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은 우메다역에서 한정거장 떨어진 나카쓰역에서 내리셔서 도보 5분 350미터 거리입니다! 저희는 큰 캐리어 두개를 가지고 왔는데 그리 멀지않았습니다. 구글맵을 보면서 호텔로 찾아왔는데 멀리봐서 우뚝서있는 건물이 있더라구요, 그게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이었어요!

 

 

 

 



체크인하는 로비는 2층에 있더라구요! 호텔 크기에 비해서 로비가 크지않았어요! 하지만 들어오자마자 한큐 인터내셔널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어요! 고급지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고 제가 원했던 호텔이었어요. 체크인 후 저희는 28층으로 배정을 받았어요! 저희는 스위소텔에서 하루 묵고 한큐에 오다보니깐 그런지 몰라도 룸 문을 얼었을 때 한큐의 첫인상은 최고였어요,,,!!(스위소텔 아니어도 최고였습니다 ㅎㅎ)(아고다 최저가 기준 조식포함 30만원 의 행복)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트윈룸 후기(룸컨디션, 어메니티)

한큐 인터내셔널 더블두개

 일단 룸에 들어오자마자 든생각은 "쾌적하고 넓다!!!" 였습니다. 확실히 13평정도 되니깐 화장실도 넓고 창문앞 쇼파 공간도 있고 큰 캐리어 두개 정도는 넉넉히 놓고 썼습니다~ 이게 호텔이지....!!! 한큐 인터내셔널도 바닥이 러그 소재였지만 먼지냄새 같은 쾌쾌한 냄새 느낌은 없었습니다..!! 상쾌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스위소텔이 너무 최악이었던것 같습니다ㅜㅜ
 

한큐 인터내셔널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욕실에 슈프림 블리스?라는 일본브랜드로 된 화장품들이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세안 목욕용품으로는 로비에서 체크인할 때 파우치에 각각 챙겨서 주셨습니다. 칫솔,치약,레이저, 헤어캡,화장솜,면봉이 들어있었습니다. 비치된 목욕용품, 화장품은 남자용 여자용 따로 있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세심한 호텔의 배려와 서비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목욕용품은 바디워시 헤어샴푸,컨디셔너 필요한건 다 있었구요, 바디로션은 없었습니다ㅜㅠ 일본 호텔에는 바디로션을 거의 제공하지 않더라구요ㅠㅠ 왜인지 궁금하네요,,,ㅎㅎ 화장품은 사진은 안찍었지만 종이팩에 담겨서 파우치샘플형태로 제공되었습니다. 스킨,크림, 클렌져 이렇게 있었고, 이것도 남여 다른 화장품이라서 참 좋았습니다. 이게 5성급 호텔 서비스 인가요? ㅎㅎ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뷰맛집!

한큐 인터내셔널 사진 맛집 뷰 맛집

 저희는 호텔 룸문을 열자마자 펼쳐진 뷰에 한동안 쇼파에 앉아서 구경하고 이야기하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부모님은 휴식, 저는 계획정비 ㅎㅎ) 그리고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저희가 체크인할 때가 해가 질 무렵이어서 그런지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예뻤습니다. 오사카가 겨울에는 좀 흐려서,,, 아쉬웠습니다ㅜㅜ 예쁜 파란하늘을 보고싶었지만 5일동안 하루도 못봐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날씨를 물리친 한큐 인터내셔널 뷰!~! 헵파이브 관람차도 보여서 우메다의 관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을 숙소에서 먹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전망대를 안가신다면 추천 드리고싶은 호텔입니다!( 저희는 우메다 공중정원에 해지기 전 가야해서 바로 떠났습니다만..ㅜ)


조식은 할말이 많아서 따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오사카]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후기, 양식,일식,코스형식 조식, 조식상세후기, 강력추천

 

[일본/오사카]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후기, 양식,일식,코스형식 조식, 조식상세후기, 강력추

이번에는 한큐 인터내셔날 조식 종류(일식,양식) 중에사 양식조식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코스로 나와서 고급지게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참 좋았는데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양식

travelingcher.tistory.com


룸컨디션, 크기, 서비스, 조식 등 뭐하나 나무랄 곳 없는 한큐 인터내셔널 호텔이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에 강력추천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