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난바파크스 꼼데가르송 가디건, 비비안웨스트우드 꽈배기가디건 득템, 가디건 팁, 재고, 가격, 택스리펀, 면세카운터

by 여행하는샘 2023. 3. 2.

저희는 스위소텔 오사카에서 조식을 먹고 바로 11시 오픈시간 맞춰서 난바파크스로 갔습니다. 저희의 오사카 여행의 목적 중 하나가 꼼데가르송 가디건이거든요...ㅎㅎ 우연치않게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 득템한 후기와 가격, 면세카운터에서 세금 환급받은 후기까지 써보겠습니다.

 

난바파크스 가는 법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에서 난바파크스 가는법

저희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에서 출발했는데요, 호텔 주변에서 출발하려고하면 난바시티를 일단 와야해요! 난바시티가 스위소텔과 난바파크스 사이 입니다...ㅎ 일단 난바시티 쪽으로 오고 다오셨으면, 난바파크스로 오시면 됩니다! 이정표가 아주 잘되어있으니 이정표만 잘 따라오시면 되요! 생각보다 거리가 꽤 있어서 가면서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이렇게 넓은 광장 같은 곳이 있는데 여기가 보이신다면 화살표 대로 쭉 들어가시면 드디어 난바파크스가 보입니다! 

 

난바 파크스 꼼데가르송 위치

난바파크스 층별지도 꼼데가르송 위치

자 이제 난바파크스에 도착했으니 꼼데가르송이 어디있는가.... 찾아야되는데요! 생각보다 꼼데가르송을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지도맵을 찾아봤는데요, 조금 더 쭉 들어오시면 오른편에 꼼데가르송이 있고 좀더 앞으로 가묜 APC 아페쎄가 있어요! 이 맵을 찾아보고 무작정 앞으로 걸어갔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위치를 잘 못찾겠어서 11시 20분쯤 꼼데가르송에 도착했습니다...ㅎㅎ

 

난바파크스 꼼데가르송 위치

여기 동그라미 친 것 처럼 꼼데가르송 티셔츠가 진열되어있는데요! 이걸 보고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왼편에는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고 오른쪽에 꼼데가르송 플레이 매장이 작게 있었습니다. 작다고는 들었는데 생각보다 더 작습니다...ㅎㅎ 딱봐도 없는 것 같았는데 자세히봐도 가디건은 블랙 L 한개 뿐이었습니다....ㅜㅜ 그래도 혹시 몰라서 "카디건 아리마스까?!" 를 시전해봤지만 "노우" 라는 단호한 대답만 들었습니다...ㅎ 그러고 나니깐 여기 난바파크스 까지 힘들게 온게 너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밖에나와서 주변을 둘러보는데......  꼼데가르송 건너편에 비비안웨스트우드 레드라벨이 있는거 아닙니까?!?!

팁 : 다른 꼼데가르송을 가실 계획이 있다면 난바파크스 꼼데가르송은 스킵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레드라벨 가디건 구매 후기

난바파크스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디건 종류, 가격

네.... 들어갔는데 예쁜 가디건이 있길래 바로 샀습니다.....ㅎㅎㅎ!!!!!! 비비안웨스트우드는 가디건이 좀 얇다고 들어서 기대를 안했는데요, 사실 가디건 종류가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저 위의 사진인 노란색 핑크색 가디건 처럼 무늬가 없는 심플한 가디건인데요, 확실히 얇아서 봄여름가을용이었습니다! 색깔은 노란색, 핑크색 두가지 남았다고 했습니다. 저 두 색상은 사이즈가 거의 다 있었습니다!! 

제가 산 것은 꽈배기 무늬 가디건이었습니다...ㅎㅎㅎㅎ 색상은 검정,네이비,화이트가 있었는데요, 블랙을 제외한 네이비 화이트는 사이즈가 다 있었습니다. 저는 네이비 02 사이즈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저도 상체가 마른편인데 01사이즈는 너무 딱 맞아서 02사이즈로 샀습니다. 저는 꽈배기 무늬가디건이 훨씬 이뻤던게, 허리를 시보리로 잡아줘서 너무 예뻤습니다...ㅎㅎ 더 허리가 가늘어보이고 상체와 하체가 구분되어보여 더 비율이 좋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입어보자마자 바로 겟 했습니다~!!^_____^ 뿌듯!

팁 : 난바파크스 비비안웨스트우드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저 여행오기 전부터 검색 엄청 많이하고 매장위치 리스트업하고 옴) 물량이 다른 매장보다 많은 것 같으니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택스리펀 , 면세 카운터에서 세금 환급받기

난바파크스 택스리펀, 면세카운터

저희는 현금 결제 후 영수증을 가지고 7층 면세 카운터에 가서 면세 받았습니다..ㅎㅎ 일본여행에서 쇼핑하실 때 여권 들고오시는 것은 필수이죠?! 영수증과 여권 그리고! 상품 실물이 있어야지 면세를 해줍니다! 만약 상품 실물을 안가져오면 면세 안해주니깐 꼭 구매하고 바로 면세받으세요! 그래서 원래 세금 포함 27000엔이었구요, (세금 10%)2700엔 - (2.5% 세금 환급수수료)567엔 = 2133엔을 세금으로 환급받았습니다. 세금 환급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저희는 제일 빠른 현금환급으로 선택하고 바로 2133엔을 환급받았습니다! 잊지마시고 세금환급 꼭 받으세요^^ 

세금환급 팁: 영수증, 여권, 상품실물 이 세가지는 꼭 가져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