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좌석0)간단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세븐일레븐 추천, 난바스카이오 10층 세븐일레븐, 뷰도 좋음

by 여행하는샘 2023. 3. 3.

아침 쇼핑 후, 조식덕분에 배가 안 고프기도 하고 빨리 먹고 우메다로 떠날려고 간단히 먹을 만한 것을 찾고있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고싶었지만, 의자가 없어 사도 먹을 수 없었기 때문에 찾다가 좌석이 있는 세븐일레븐을 찾았습니다!!!! 

 

난바 스카이오 10층 세븐일레븐 (좌석 0)

난바스카이오 10층 세븐일레븐

저희는 난바에 있는 모든 세븐일레븐을 들러본 것 같습니다.... 그 어디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었습니다...ㅜㅜ 그러다가 난바 스카이오 2층에 있는 큰 식료품 매장에서 먹을 것을 사서 카페에서 먹을까도 생각했지만 도저히 그럴만한 깡이 없어서 ... 엘리베이터를 타고 포기하고 우메다로 떠날려고 했는데 엘리베이터에 10층에 세븐일레븐이 있다고 적혀져있는겁니다... 그런데 뭔가 10층부터는 여러 회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10층에 있는건 좀 다르지 않을까? 크지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10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봤습니다. 직장인 분들이랑 같이 엘베를 타면서 약간 기대하면서 올라갔습니다. 10층에 내려보니 정말 넓은 광장에 여러 회사들로 가는 다른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구요 왼편에 세븐일레븐이 있었는데 들어가보니 제가 가본 세븐일레븐 중에서 가장 컸습니다! 아마 여러 회사들이 사용하는 편의점이기 때문에 크기가 엄청 컸습니다...ㅎㅎ 드디어 옳은 곳을 잘왔구나,,, 안도감으로 좌석까지 찾아봤는데 의자 4개에 좌석이 3개 있었습니다...!!!!(크지도 좁지도 않은 공간) 회사원이 여기서 드시고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좌석도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뷰가... 좋았습니다... 마치 바쁜 오사카의 모습이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자세한 위치는 구글맵 "큰 지도 보기"를 눌러주세요!

 

세븐일레븐 추천 종류

세븐일레븐 추천, 두부바, 모찌, 옥수수빵

저는 인스타에서 세븐일레븐 편의점 간식 종류를 꽤 여러개 찾아봤는데요, 여기 지점에 다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 옥수수빵이랑 여러 푸딩들, 그리고 신상인 두부바, 여러 오니기리들,,, 크기가 엄청 크고 회사 옆이다보니깐 순환이 잘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옥수수빵이랑 자지푸딩, 커피푸딩 ,두부바, 삼각김밥, 오뎅, 닭꼬치 다먹어봤는데요, 자지푸딩은 우유푸딩으로 살살녹고 넘 맛있었어요,,,ㅎㅎㅎ 두부바도 약간 달달하게 양념되어있었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세븐일레븐 오뎅이 아주맛있어요! 닭꼬치도 꽤 맛있었어요 ㅎㅎ 삼각김밥도 맛만 잘고르면 맛있더라구요! 옥수수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들었는데 사실 그냥 빵집 옥수수빵같아요! 그냥 그랬어요! 품절대란이라고 해서 가는 편의점마다 없긴하더라구요, 그런데 스카이오 10층에는 있었어요! 많은 편의점을 봤을 때 여기가 제일 크고 종류가 많았습니다!

추천 : 자지푸딩 등 푸딩 모두(푸딩은 모두 맛있었어요,,,ㅎ), 오뎅(세븐일레븐 오뎅 &국물 최고), 두부바(한국에 없어서 먹을만함), 삼각김밥(연어)

 

난바스카이오 세븐일레븐 뷰 , 좌석있음 의자있음,

스카이오 10층 뷰에요,,,! 생각보다 뷰도 좋고 좌석도 구석에 있어서 직원들 눈치 안보이고 편안히 먹을 수 있었어요. 일렬로 테이블 3개가 붙어있구요, 의자는 4-5개 있었어요~! 저희는 세명이라 따닥따닥 붙어서 산 것들을 먹고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였답니다..! 

 

난바에서 의자 좌석이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찾고 계셨다면 스카이오 10층 세븐일레븐을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