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후기, 양식,일식,코스형식 조식, 조식상세후기, 강력추천

by 여행하는샘 2023. 3. 6.

이번에는 한큐 인터내셔날 조식 종류(일식,양식) 중에사 양식조식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코스로 나와서 고급지게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참 좋았는데요~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양식

한큐 인터내셔널 양식 메뉴판

조식 양식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3가지인데요, 코스요리 처럼 순서대로 요리가 나옵니다!
사진이 보기어려워서 제가 정리해보자면


1. 에그베네딕트 조식
- 생과일주스
- 식전빵
- 플레인 요거트
- 수프
- 에그 베네딕트와 샐러드
- 커피 또는 티


2. 계란요리 조식
- 생과일주스
- 식전빵
- 플레인 요거트와 샐러드
- 수프
- 계란요리(프라이, 스크램블,오믈렛 택1)와 미트(햄,베이컨,소시지 택1)
- 커피 또는 티


3. 네추럴 조식
- 생과일주스
- 식전빵
- 플레인 요거트
- 수프
- 콘프레이크 또는 그래놀라요거트
- 과일
- 커피 또는 티

 

이렇게 3가지 중 하나로 선택해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각자 한 종류씩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아 ! 저희가 이게 실수인건지 몰라도 저희는 3명 숙박했는데 체크인할때 조식 쿠폰을 4개 줬습니다! 아마 저희 룸자체가 더블침대가 두개로 4명 조식가격이 호텔 값에 포함되어서 조식쿠폰을 4개줬다고 합리적추론이 가능하긴하네요,,,ㅎㅎ 그래서 조식 시킬때 물어봤더니 더 쿠폰 하나로 더 시켜도 된다고 해서 대식가인 아빠가 에그베네딕트 하나 더 드셨어요 ㅎㅎ!! 대만족>_<

오사카 한큐 인터내셔널 조식 코스

첫번째 사진 중앙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가면 양식 조식당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일본식 가정식 조식당입니다 ㅎㅎ 이렇게 메뉴를 총 4개 시키고, 기다리면 생과일 주스를 가져오십니다. 직접만든 쥬스라고 하더라구요! 설탕이나 다른 첨가물 맛이 없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뷰도 가리는 건물 없이 뻥 뚫려져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코스요리 처럼 천천히 나오니깐 아침 시간이 여유로워지고 은식기로 고급진 플레이트에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 종류별 맛 후기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코스 조식

일단 공통적으로 나오는 식전빵, 티, 요거트, 생과일주스입니다! 식전빵은 종류를 고르라고 하고 티도 종류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빵은 따끈한 빵일거라고 기대했는데 그냥 미지근한 빵이었습니다. 따끈한 빵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습니다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요거트도 일반 시중에 파는 요거트맛 이라기보다는 수제로 만든 단맛이 하나도 없는 건강한 요거트 맛이었습니다!! 단걸 싫어하는 저희 가족은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ㅎㅎ!! 홍차도 레몬홍차인데 레몬슬라이스를 줘서 좋았고, 빵먹으면서 먹으니까 좋았습니다!

한큐 인터내셔널 코스 메인요리

조식 3가지 종류를 하나씩 다 찍어봤는데요, 첫번째는 그래놀라요거트와 샐러드, 과일입니다. 그냥 특별한 맛은 아니였구요 제일 먼저나왔고 간편한 아침 조식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는 오믈렛과 햄인데요, 오믈렛이 일본식 답게 겉촉속촉이고 햄도 맛있었습니다.세번째는 에그베네딕트 였는데, 한국에서 에그베네딕트 맛집과 견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에그베네딕트를 두개 시킨게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는....!!! 에그베네딕트에는 연어와 햄과 수란이 들어갔습니다~ 노른자를 터트려 먹으면 아주 빵도 촉촉했고 맛있었습니다! 두세트를 시키다보니깐 셋이서 같이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한큐 인터내셔널 대만족 조식 강추 존맛

대식가인 저희 가족은 처음에 메뉴판을 봤을 때 이거 먹어서 배가 부를까?! 의심했는데 다 먹고보니깐 꽤 배불렀습니다!! 그리고 코스식으로 천천히 식사가 가능하다보니깐 포만감이 점점 왔습니다.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아침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다른 뷔페식 호텔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거기다가 조식을 먹으면서 점점 떠오르는 해가 너무 예뻤고 비행기가 지나가는 모습이 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ㅎㅎ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조식 꼭 포함시키시길 추천합니다!

 

[일본/오사카]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시설, 마사지, 쇼핑, 주변 편의점 로손, 체크아웃

 

[일본/오사카]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시설, 마사지, 쇼핑, 주변 편의점 로손, 체크아웃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의 룸컨디션, 조식에 이어서 여러 식당 시설, 마사지, 로손 편의점, 쇼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한큐 인터내셔널에서만 있어도 밥 걱정은 없겠더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