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 전통식 가옥 음식점, 전통가옥 포토존

by 여행하는샘 2023. 3. 9.

우메다 공중정원 다녀오셨나요? 그렇다면 바로 떠나시지는 마시고 건물 지하 1층에 옛날 일본식 가옥 처럼 꾸며져있고 음식점도 있으니깐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저는 쉬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서 저의 기억을 기록하고 싶어서 글씁니다 ㅎㅎ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

저희는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야경 구경하다가 화장실 찾으려고 지하1층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이 잘 꾸며져 있는 거에요~! 그래서 부모님 쉬시고 화장실 가실 때 저는 카메라 셔터를 엄청 눌렀습니다....ㅎㅎ 보다보니깐 오사카 생활박물관 ? 아시죠...! 일본 전통가옥으로 잘 꾸며놓은 박물관인데요..! 제가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사진으로 봤을 때는 비슷한 분위기 였어요! 그래서 박물관 원래 안좋아하는데 오사카 생활박물관은 직접 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일단 사설은 접고,,,, 이 지하 1층이 다 잘 꾸며져있으니깐 그냥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제가 사진 찍고 있으니깐 아버지가 앉으셔서 사진 찍어달라고 해서 신나게 찍어드렸습니다...ㅎㅎ 자세히 보면 옛날 일본에서 팔았던 용품들? 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옛날 물건처럼 꾸며 놓은게 아니라 정말 옛날 물건들 같았습니다. 70년도에 국제 엑스포도 했나보다 하고 신기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 음식점

저희가 사진찍은 곳은 거의 다 음식점 앞인데요, 음식점에 빨간 등 달려있는 것도 일본스러워서 사진 찍어봤습니다...ㅎㅎ 그리고 일식 전통인형도 있어서 신기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음식점이 꽤 있었는데 몇개는 문이 닫혀있었고, 일본인 현지인들이 줄서서 대기해서 먹는 음식점도 있었어요..! 그 때 시간이 8시였는데도 줄서서 먹을 정도면 맛집인가보다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겼는데 저희는 호텔가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감탄만 하고 호텔로 갔습니다...ㅎㅎ

은근 사진 맛집! 스카이빌딩 지하1층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 음식점 줄

골목 골목 사이에도 여러 음식점들이 있었는데요 , 참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계속 부모님 사진찍어드리고 저희끼리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ㅎㅎ 사람들도 많이는 없어서 사진찍는 것도 눈치 보이지 않고 분위기 있게 사진 찍었네요..! 은근 사진찍기 좋아서 포토존으로 추천드립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들리셨다면 지하 1층에서 쉬다가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