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나트랑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맛집 갈랑가 추천, 후기 , 가격

by 여행하는샘 2023. 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에서 먹은 현지 음식점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일단 강!력!추!천!인

갈랑가 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나트랑 갈랑가 입구

 

제가 간 갈랑가는 본점이에요!

빈컴플라자에 2호점 있는데

본점이 더 좋다고 해서 

본점으로 갔습니다 ㅎㅎ(본점은 실외라서 더울 수 있음)

 

나트랑 갈랑가 내부 야외

 

요로케 가운데에 나무도 있고

뻥뚫려있어서 더울 수 있긴해요

그래도 팬 틀어 주니까 꽤 괜찮아요~

 

 

나트랑 갈란가 메뉴판

 

메뉴판에 일부인데요!

저는 반콧,반세오,모닝글로리, 넴느엉,파인애플 볶음밥 이렇게

5개 시켰어요! (3인)

 

3인 기준으로 저 5개 볶음밥 조금 남긴거 빼고

싹 긁어먹었네요,,,ㅎㅎㅎㅎ

 

 

나트랑 갈랑가 반쎄오
나트랑 갈란가 모닝글로리 볶음

 

 

제가 시켜먹은 음식 중에서 

강추하고 싶은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모닝글로리,  넴느엉, 반세오

에요!!

 

그이유는 !??!

모닝글로리는 전에 튀긴걸 먹어선지

볶은 모닝글로리는 새로운 맛에

신선해서 아주 맛났어요!

 

넴느엉은 전에 넴느엉 로컬 집을 갔는데

로컬 넴느엉 집은,,, 고기가 별로 맛없었어요...!!ㅜㅜ

근데 갈랑가 넴느엉의 고기는 양념이 잘베었고 맛있었어요!

 

반세오도 전에 호텔 조식에서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훨~ 씬 맛있었고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으니깐 넘 빠삭하고 

맛있었어요!!!

단점이 있다면 기름기가 이상으로 많다는 것? 

 

 

저희의 동남아 여행스타일은 로컬음식은 

먹지않는다...

라서 로컬음식이랑은 비교 하지 못해요ㅜㅜ(로컬음식은 대부분 위생이 안좋아서 안먹어요..!)

 

 

하지만 비교는 못해도 

주관적인 입맛으로는 

시킨 다섯 메뉴 다 맛있었지만!!

그 중 다시 먹고싶은 , 다시 생각나는 메뉴는 

모닝글로리,  넴느엉, 반세오 에요!

 

 

 

 

 

 

 

나트랑 갈랑가 음식 추천

 

 

제가 시킨 다섯 메뉴

반콧,반세오,모닝글로리, 넴느엉,파인애플 볶음밥

는 많은 분들이 많이시키시는 메뉴에요...!!

 

그러니깐 갈랑가 가시게 된다면

이 메뉴들은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다른 나트랑 레스토랑으로 돌아올게요~!!

 

>>>코스타 씨푸드 후기는 요기!

2023.01.16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맛집 코스타 씨푸드 메뉴 추천, 후기 , 가격

 

[베트남/나트랑] 나트랑 맛집 코스타 씨푸드 메뉴 추천, 후기 ,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에서 먹은 현지 음식점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오늘은 두번째로 추천하는 코스타 씨푸드에 대해서 써볼게요~ 코스타 씨푸드는 인터컨티

travelingcher.tistory.com

 

>>> 응온갤러리 후기는 요기!!

2023.01.17 - [해외여행] - [베트남/나트랑] 랍스타 무제한 뷔페, 응온갤러리 후기, 장점, 단점, 솔직후기

 

[베트남/나트랑] 랍스타 무제한 뷔페, 응온갤러리 후기, 장점, 단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에서 랍스타 무제한 뷔페로 유명한 응온갤러리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응온갤러리는 시다티네스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데요~ 저는 베트남 입

traveling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