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대만/타이베이] 타이베이101 쇼핑몰, 딘타이펑, 써니힐 펑리수, 자라 득템, 스타벅스, 과일

by 여행하는샘 2023. 1.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2일차 대만여행 타이베이 101 쇼핑몰에 대해서 쓰려고해요! 자라에서 득템한 후기부터 여러 음식점과 명품부터 상점들이 많았던 타이베이 101이었어요!

 

저희는 호텔에서 체크아웃 뒤 캐리어를 짐 보관소에 맡기고 택시타고 바로 타이베이 101으로 갔습니다!

[대만/타이베이] 타이베이 메인역 주변 짐 보관소, 가격, 운영시간, 택시타고 가는 법 팁

 

[대만/타이베이] 타이베이 메인역 주변 짐 보관소, 가격, 운영시간, 택시타고 가는 법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베이역 주변 짐 보관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가격과 운영시간 뿐만 아니라 택시타고 빙빙돌아가서 도착한 후기와 좋은 길로 빠르게 도착한 후기에 대해서 말해

travelingcher.tistory.com

 

타이베이 101

 

타이베이 101 쇼핑몰 쇼핑

타이베이 101 쇼핑몰 입구

저희는 쇼핑하고 싶어서 타이베이 101 쇼핑몰로 들어갔는데요! 브랜드도 많고 크기도 커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ㅎㅎ

 

저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인게 자라인데요..! 제가 한국에서 자라를 좋아해서 많이 갔어요..!! 그래서 홀린듯이 타이베이 101 안에 자라를 들어가서 보니깐 세일을 하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여러개 골라서 입어 봤는데 다 너무 예뻐서 바로 득템했습니다...ㅎㅎ 일단 한국에서도 같은 옷이 있겠지? 라는 생각에 자라 앱 켜서 봤더니 신상품으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을 비교해보니깐  3-4천원 정도 싸더라구요? 가격비교까지 해보고 바로 겟했습니다...ㅎㅎㅎ

 

팁 : 한국보다 싼 제품이 있고 비슷한 제품이 있어요! 궁금하시다면 자라 앱에 들어가서 상품코드 치면 가격 비교 가능합니다!

 

 

자라에서 귀여운 옷들을 몇개 겟하고 나니깐 이제는 쇼핑 보다는 아이쇼핑, 구경을 했어요! 1층 자라에서 나와서 지하 1층으로 가봤어요! 지하 1층에는 맛난게 있을 것 같아서요!

 

타이베이 101 딘타이펑

 

지하 1층으로 내려왔더니 한국말 방송이 들리는거에요...! "86번 손님 입장해주세요!" 라는 한국어가 나와서 깜짝 놀라서 소리나는 쪽을 가봤더니 역시나 딘타이펑이었어요! 두세시였는데도 주변에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딘타이펑은 관광객들도 관광객들인데 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음식점이더라구요! 저희는 밀가루를 못먹어서 아쉽게도 못갔는데.... 저희 모두 건강해지면,,, 언젠가는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ㅜ

 

타이베이 101 스타벅스

 

딘타이펑 바로 앞에는 스타벅스가 있었는데요! 저는 대만 스타벅스 굿즈들을 구경하고 싶어서 구경했어요! 23년이 계묘년이다보니깐 토끼 관련한 굿즈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었지만 가지고 갈 수 있을까 싶어서 얼른 내려놨답니다...! 입구쪽에는 틴케이스로 되어있는 굿즈가 있었는데 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사가더라구요! 틴케이스 자체가 예뻐서 대만인이었으면 살까 고민했을 거 같아요..!참.. 자라에서 쇼핑해서 물욕 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구경하면 할 수록 사고싶은게 더해지는 매직...! 보면 대만 관련 머그컵들도 엄청 많았어요! 타이베이 101 그려져있는거, 중정기념관 등등 타이베이를 대표하는 상징들 그림 그려져있는 것도 많았고 벚꽃모양도 많았어요! 벚꽃 모양보고 참 일본 같다 싶었는데, 이래서 대만을 일본여행 대체지라고 하나보다 생각했습니다...ㅎㅎ

 

써니힐 펑리수 투고

 

스타벅스 건너편에 뭔가 기념품 과자? 파는 곳이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저는 타이베이 101 쇼핑몰 안에 써니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도저히 찾을 수 없었어요.... 그런데 점원분께 물어보니깐 써니힐은 딘타이펑, 스타벅스 바로 앞에 있다고 하는거에요...! 계속 그쪽에 있었지만 안보여서 못찾았다는...... 참 등잔 밑이 어두웠습니다...ㅎㅎ  타이베이 101 쇼핑몰안에 써니힐 펑리수 위치는 딘타이펑과 스타벅스 앞에 있어요! 기념품 모여 파는 곳에 붙어있는데 그곳을 크게돌면 사진처럼 써니힐 투고 점이 보일거에요! 사실 열심히 찾을 필요도 없이 사람들이 줄 많이 서있고 많이 있는 곳을 가면 돼요!

 

 

여기는 써니힐 펑리수 본점이 아니라 togo점이라서 펑리수 한개 시식을 못하지만 우롱차와 함께 시식을 원하신다면 써니힐 펑리수 본점을 꼭 들려주세요! 저도 일정이 넉넉했다면 갔을거에요..! 시식을 못해서 펑리수 사과맛 2개입을 샀어요! 하나 빨리 뜯어서 먹어봤더니,,, 와...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과잼이 달달하고 풍미가 느껴졌고 겉에 빵도 버터 향이 코를 휩싸는... 참 맛있어서 바로 여러개 사고 친구들 선물로도 샀습니다...ㅎㅎ

 

 

>>>써니힐 펑리수 맛, 가격, 종류를 알고싶으시다면?

[대만/타이베이] 대만 기념품, 써니힐 펑리수, 55번 누가 크래커 추천, 맛 비교, 가격, 존맛

 

[대만/타이베이] 대만 기념품, 써니힐 펑리수, 55번 누가 크래커 추천, 맛 비교, 가격, 존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에서 기념품으로 많이 사시는 펑리수와 누가 크래커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제가 산 브랜드를 소개하고 맛을 알려드리면서 후기를 적어볼게요! 대만 기념품 1. 누

travelingcher.tistory.com

 

저렇게 사고 인증샷 찍고 떠나기전에 또 생각나서 더 사러 지하일층으로 내려갔다는...ㅎㅎ    이렇게 나름 타이베이 101 쇼핑몰에서 알차게 쇼핑하고 구경하고, 저희는 베이터우 온천 호텔로 떠났습니다...ㅎㅎ

댓글